Digital MKTSNSSNS MKTStrategy블로그 2020년 10월 5일 저지르기 쉬운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수 8가지 (+실제 사례) /2 인스타그램에서 비즈니스 계정을 운영하면서 저지르기 쉬운 실수 8가지가 있습니다. 자사 브랜드를 맡고 있는 마케터도, 에이전시의… 콜라맨 Love5
Digital MKTSNSSNS MKTStrategy블로그 2020년 9월 17일 저지르기 쉬운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수 8가지 (+실제 사례) /1 2020년에는 꼭 피해야 할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수 8가지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 시 한…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HubSpotInbound MKT블로그 2020년 9월 17일 제출률 23%를 기록한 마케팅 에이전시의 이야기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특정 게시물이 관심을 받고 있는지 혹은 트래픽이 발생하는지는 확인할 수 있었지만, 해당… 콜라맨 Love13
Contents블로그 2020년 9월 9일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며 : 온라인으로 인맥 다지기 /2 직장인이라면 피할 수 없는 인맥 쌓기와 네트워킹을 "포스트 코로나"라는 렌즈로 살펴보았습니다. 해외에서는 네트워킹 이벤트와 온라인… 콜라맨 Love4
ContentsStrategy블로그 2020년 9월 9일 고객의 분노를 피하는 가격인상 공문 작성법 /2 업계나 시장에 변화가 생겨 제품 생산에 필요한 리소스나 서비스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콜라맨 Love5
ContentsStrategy블로그 2020년 9월 2일 고객의 분노를 피하는 가격인상 공문 작성법 /1 업계나 시장에 변화가 생겨 제품 생산에 필요한 리소스나 서비스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콜라맨 Love5
Contents블로그 2020년 9월 2일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며 : 온라인으로 인맥 다지기 /1 코로나가 종식되더라도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의견이 보입니다.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야 한다는 기조 속에서 그저… 콜라맨 Love5
Digital MKTSNSSNS MKTStrategy블로그 2020년 8월 26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실과 거짓 /2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소문들, 어디까지 들어보셨나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둘러싼 여러 이야기에 대해…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SEO블로그 2020년 8월 26일 크롤링부터 인덱스까지, 테크니컬 SEO 정복하기 /2 무려 5가지 체크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와 테크니컬 SEO를 총 다섯 가지 측면으로 바라보고 꼼꼼히 체크할…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SEO블로그 2020년 8월 19일 크롤링부터 인덱스까지, 테크니컬 SEO 정복하기 /1 무려 5가지 체크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와 테크니컬 SEO를 crawlability, indexability, renderability, rankability, clickability 총 다섯… 콜라맨 Love4
Digital MKTSNSSNS MKTStrategy블로그 2020년 8월 19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실과 거짓 /1 인플루언서란 "권한, 지식, 위치 혹은 대중들과의 관계 등을 통해 타인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힘을…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Inbound MKTStrategy블로그 2020년 8월 12일 소비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취소하는 이유 /3 이메일 마케팅, 뉴스레터, 전부 들어보셨죠? 하지만 뉴스레터의 구독자를 늘리자니 자사와 상관없는 콘텐츠가 들어가는 것 같고...…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Inbound MKTStrategy블로그 2020년 8월 12일 소비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취소하는 이유 /2 이메일 마케팅은 새로운 전략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마케터가 구독자의 수를 늘리거나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콜라맨 Love5
ContentsDigital MKTInbound MKTStrategy블로그 2020년 8월 5일 소비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취소하는 이유 /1 이메일 마케팅은 새로운 전략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마케터가 구독자의 수를 늘리거나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콜라맨 Love4
Digital MKTStrategyUX블로그 2020년 8월 4일 페이지네이션 VS 무한스크롤 : 자사에 적합한 UX 고르는 법 /2 궁극적인 목표는 화려한 메인 페이지를 디자인하거나, 유명한 사이트를 모방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방식으로… 콜라맨 Love4
Digital MKTStrategyUX블로그 2020년 7월 29일 페이지네이션 VS 무한스크롤 : 자사에 적합한 UX 고르는 법 /1 자사의 웹사이트에 킬러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시간을 투입하셨다구요? 그렇다면 이어서 사용자의 검색 경험(Browsing experience)이 일치하기를…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7월 29일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팅하는 마케팅 전략 8가지 /2 밀레니얼 세대는 다른 세대에 비해 아직 미숙한 구매력을 지녔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인구의 25%를 차지하며, 연간… 콜라맨 Love5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7월 22일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팅하는 마케팅 전략 8가지 /1 밀레니얼 세대는 다른 세대에 비해 아직 미숙한 구매력을 지녔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인구의 25%를 차지하며, 연간… 콜라맨 Love4
Digital MKTStrategyUX블로그 2020년 7월 22일 UX : 마이크로카피 작성방법과 5가지 예시 마이크로카피는 몇 가지 다른 형태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작아야(extremely tiny) 한다거나, 검색창에 꼭 맞는… 콜라맨 Love5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7월 15일 좋은 ROAS는 얼마일까요? (ROAS 계산법) 궁극적으로 ROAS(Return On Ad Spend, 광고수익률)는 자사의 전반적인 ROI가 아니라 특정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기 위함입니다.… 콜라맨 Love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