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7월 15일 효과적인 ABM 캠페인을 세우는 방법과 툴 추천 ABM은 유동 요소가 많기 때문에 전사적으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많은 데이터와 동기화되며 운용해야 할 필요가…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7월 7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에서 하기 쉬운 실수 8가지 /3 통합 마케팅(IMC)에는 단순하고도 매우 강력한 마케팅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성공적으로 실천하기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다양한… 콜라맨 Love7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7월 7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에서 하기 쉬운 실수 8가지 /2 통합 마케팅(IMC)는 소비자에게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채널은 물론이고, 인쇄 매체나 TV 등… 콜라맨 Love6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6월 30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에서 하기 쉬운 실수 8가지 /1 통합 마케팅(IMC)에는 단순하고도 매우 강력한 마케팅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자사의 브랜드나 채널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상호작용은 늘… 콜라맨 Love6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6월 30일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ABM, Account-Based Marketing) 5가지 방법 B2B 마케팅 그리고 B2B 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분이라면 주목하세요.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ABM, Account-Based Marketing)에 대해서… 콜라맨 Love5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6월 22일 허브스팟, 이런 툴과도 함께 써볼 수 있습니다 복수의 SaaS 앱을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통합해야 하는 상황이 불가피하다면, 최소한 앱 사이의 데이터를 연결하고 일관성을… 콜라맨 Love5
HubSpotInbound MKTSEO블로그 2020년 6월 17일 전환수가 6개월만에 400건으로 상승한 B2B 기업 서비스 초기에는 영업팀 임의대로 세미나를 열거나 블로그를 통해 고객을 모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허브스팟을 만나서 작업의… 콜라맨 Love13
HubSpot블로그 2020년 6월 15일 [허브스팟 가이드] CMS(Content Management System) 기초 허브스팟의 CMS(Content Management System)이 무엇이며, 기업의 성장을 어떻게 돕는지 알아봅시다. CMS 툴을 사용해본 적이 없는… 콜라맨 Love8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6월 15일 고객 페르소나 구체화 방법 가이드 /3 고객 페르소나 정의,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등의 간단한 질문에서부터 시작하세요. 그리고 소비자에 대해 파악하기…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6월 8일 고객 페르소나 구체화 방법 가이드 /2 고객 페르소나 수립에서 중요한 단계는 해당하는 페르소나가 누구인지 알아내기 위해 인터뷰할 사람을 찾는 작업입니다. 타깃이…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6월 8일 고객 페르소나 구체화 방법 가이드 /1 고객 페르소나를 만드는 과정에 돌입하기 전 잠시 멈추고 잘 만들어진 고객 페르소나가 사업, 특히 마케팅… 콜라맨 Love5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6월 2일 허브스팟의 실험 : 고객에게 직접 물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독자 여러분은 어떨지 잘 알지 못합니다만 적어도 저는 인쇄하는 일이 최근 거의…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HubSpot블로그 2020년 5월 28일 UTM의 A – Z : GA 성과측정이 어렵다면? 下 UTM 그리고 URL을 생성하여 성과를 측정할 때 주의할 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지나치게 복잡한 정보와 옵션으로… 콜라맨 Love5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5월 25일 UTM의 A – Z : 트래픽이 낮다면? 上 훌륭한 마케터의 조건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결정적 조건을 꼽자면 “성과의 측정이 가능해야 한다”는…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5월 23일 시니어가 말하는 프로덕트 디자인 그리고 정보과부하 /2 허브스팟의 시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로서 수년간 쌓아온 경험으로 작성했습니다. 지금 바로 헬로디지털 블로그에서 시니어 UX 디자이너가…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5월 19일 시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말하는 정보과부하 /1 다양한 제품이 구비된 진열장은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오히려 낮은 판매확률을 보였습니다. 심지어 판매되더라도 소비자가… 콜라맨 Love4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5월 14일 Freemium 모델과 SaaS 기업들 /후편 Freemium 모델을 채택한 SaaS 업체 "InVision"은 고객지원 관련 자료와 기꺼이 돕고자 하는 정신으로 무장하여 포춘이… 콜라맨 Love6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2020년 5월 11일 Freemium 모델과 SaaS 기업들 /전편 더 많은 SaaS(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freemium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질문을 던지고 싶습니다.… 콜라맨 Love6
ContentsDigital MKTHubSpot블로그 2020년 5월 8일 A/B 테스트 중이라면 북마크해야 할 체크리스트 : 2편 A/B 테스트를 기획 중이신가요? 조심하지 않는다면 유저가 "좋아하는 것"과 "클릭하는 것"을 혼동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의… 콜라맨 Love6
HubSpot블로그 2020년 5월 5일 허브스팟으로 신규고객이 18% 늘어난 회사 웹 사이트를 구축하며 “구축하면 매출은 나온다." 혹은 “제품이 훌륭하면 알아서 팔린다." 등의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콜라맨 Love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