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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허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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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in-One 세일즈 소프트웨어

허브스팟 세일즈 허브는 번거로운 영업 프로세스의 시간을 절약하고 매끄러운 영업 활동을 지원합니다.
지금 시작하기동영상 ▶︎
HubSpot Sales Hub Software

시간 절약형 인바운드 세일즈 솔루션

허브스팟 세일즈 허브 - 헬로디지털
리드가 메일을 여는 순간 알림을 받고, 그 이후 이루어지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관찰하고 개입할 수 있습니다.
수동업무의 자동화

각각의 고객에게 적합한 맞춤형 메일을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발송하고, 다양한 고객의 행동에 따른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일 전송이 완료되거나, 특정 행동이 실행되면 담당자에게 다음 업무를 자동으로 부여하는 것까지도 가능합니다.

이메일 템플릿 생성 및 공유

자주 쓰는 메일 양식을 메모장이나 워드에 붙여넣고, 고객명만 바꿔 보내는 귀찮은 업무를 하고 있으신가요? 이제 허브스팟 세일즈 허브로 매력적인 디자인의 템플릿을 생성하고, 오픈율과 클릭율을 높이세요! 보낸 메일이 이뤄낸 성과까지 측정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후속조치

잠재 고객이 이메일을 열었을 때, 또는 특정 링크를 클릭했을 때, 알림을 받습니다. 곧바로 다음에 해야 할 업무에 대한 알림까지 함께 받는다면 모니터를 포스트잇으로 도배하지 않아도 됩니다.

간편한 미팅 일정 수립

사이트에서 실시간 채팅으로 고객과 소통한 뒤, 두 사람 모두 가능한 미팅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링크를 보냅니다. 시간 조율을 위해 메일을 주고받고, 전화를 여러 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터 입력이 아닌, 거래에 집중

모든 리드의 연락처 정보와 이메일 열람 내역, 이메일 내 클릭 위치까지 모두 기록됩니다. 담당자별 리드 배정, 업무 할당 등 시간을 잡아먹는 수동 업무는 모두 자동화하세요.

전체 파이프라인 관리

허브스팟 CRM과 동기화하여 거래의 성사, 취소, 진행 상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세일즈 담당자가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는지 한눈에 파악하세요.

세일즈 허브로 빠르게 리드를 캡쳐하고 거래량을 늘리세요.

신규 리드 파악

짧은 시간에 많은 신규 리드 파악

허브스팟 서비스 허브는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 있는 잠재 고객을 자동으로 파악합니다. 누가 웹 사이트를 방문했고, 얼마나 자주 방문했고, 가장 관심있게 본 페이지는 무엇인지 추적할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잠재 고객의 이탈률을 낮추기 위해, 고객 맞춤형 이메일, 알림 설정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특정한 행동에 따른 각각의 메일과 후속 조치가 자동으로 실행되어, 고객을 놓칠 일이 없어집니다.

이메일 오픈, 링크 클릭, 첨부 파일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발생하면 바로 기록되고 동시에 알림을 받습니다.

리드 연락 증가

열고 싶은 메일, 받고 싶은 전화

적절한 리드에게, 최적의 시간에 메일을 발송하여 리드를 파악합니다.

허브스팟 세일즈 허브는 리드가 메일을 열거나, 링크를 클릭하거나, 첨부 파일을 다운받으면 즉시 이를 알립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 있는 알림을 띄워줍니다. 이를 통해 업무의 우선순위 설정이 굉장히 간편해지며, 이후의 후속 조치로 매끄럽게 이어집니다.

잠재 고객의 특정 행동 이후 자동으로 메일을 발송하거나 콘텐츠를 제안하는 워크플로우를 생성합니다. 이 워크플로우를 통해 고객의 이탈률을 감소시키고, 충성도를 높입니다.

메일 확인과 회신 과정을 클릭 한 번만으로 정리합니다. 또는 머신 러닝을 사용해서 고객이 클릭할 확률이 가장 높은 시간대에 메일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허브스팟 이메일
신속한 거래 성사

효율적인 거래 프로세스

각각의 리드를 책임질 담당자를 지명하여 영업력을 향상합니다. 실시간 챗봇으로 사이트 방문자와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팀의 적절한 직원과 연결해줄 수도 있습니다.

리드가 이메일을 구독하기 시작했다면, 관련 이메일 캠페인을 통해 다음 업무 프로세스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양식을 통해 자동화되어 전송 가능하며, 별도의 디자인을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각 리드 별로 커스텀 된 구매자 여정을 통해 긍정적인 고객 경험 제공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의 세일즈 페이지로 연결되는 특정 이메일, 영업 팀의 전화 등 모든 콘텐츠가 고객과 상호작용하고 있음을 느끼게 합니다.

그리고 더 구체적인 전략 구현을 위해 허브스팟의 마케팅 솔루션을 허브스팟 CRM이나 Salesforce 데이터와 연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파이프라인 관리

탁월한 통찰력으로 파이프라인 관리

허브스팟 세일즈 허브에서는 비싼 컨설팅이나 교육 없이도 실제 판매 방식에 사용할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설정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거래 단계, 수명주기 단계, 연락처 기록 등을 드래그-앤-드롭 방식으로 구성하세요. 몇 초 만에 새로운 거래를 추가할 수 있고, 허브스팟은 자동으로 거래 기록을 채워 넣을 겁니다. 거래량이 많다면, 업무를 여러 담당자에게 할당하여 중간 단계에서의 정체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과나 세일즈 활동이 자동으로 팀에게 기록되고, 사용자 정의된 보고서로 확인할 수 있으므로, 필요할 때마다 할당량, 생산성, 파이프라인 상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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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마케팅 서비스허브스팟 온보딩 서비스

시간 절약형 인바운드 세일즈 소프트웨어

HubSpot Sales Hub 기능

이메일 시퀀스

Email Sequences

이메일 자동화 툴인 시퀀스를 사용하여 리드를 놓치지 않고 적절한 시간 내에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템플릿

Email Templates

가장 효과적이고 반복적으로 보내야 할 세일즈 메일을 팀과 공유하고 템플릿화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관찰

Email Tracking

리드가 메일을 열거나, 링크를 클릭하거나,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했을 때, 가장 관련성이 높은 업무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완벽히 정해진 후속 조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일정 관리

Email Scheduling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메일 발송을 예약하거나,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잠재 고객이 메일을 클릭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시간대에 메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문서

Documents

문서를 보는 사람에 따라 내용이 다르게 보이는 고객 맞춤형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누가 얼만큼 해당 페이지를 보는데 시간을 썼는지 확인하세요.

회의

Meetings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시간에 회의가 진행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Google 캘린더, Office 365, 허브스팟 CRM과 연동하여 이를 사용하세요.

라이브 채팅

Live Chat

잠재 고객이 웹 사이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때, 직접 연락하세요. 더 나은 관계를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적절한 채팅 담당자를 할당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전화

Calling

세일즈 통화 목록을 대기열에 추가하고, 브라우저 내에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CRM에 자동으로 전화 내용을 기록할 수 있고, 한 번의 클릭으로 통화를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세일즈 자동화

Sales Automation

워크플로우를 사용하여, 시간이 오래 걸리는 수작업 업무를 자동화하세요. 리드를 배정하고, 정해진 거래나 업무 목록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결과 보고

Reporting

즉시 사용 가능한 사용자 정의 보고서와 대시보드를 통해 비즈니스 결과 수치를 경영진과 공유하거나, 영업 팀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 스코어링 예측

Predictive Lead Scoring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에게 업무 우선순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고객으로 적합하지 않은 리드를 분류하여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세일즈포스 통합

Salesforce Integration

허브스팟과 Salesforce의 양방향 동기화는 모든 이메일 오픈율, CTA 클릭률, 설문 제출률에 대한 기록 공유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리드를 스코어링하고, 분류하며, 별도의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허브스팟과 함께 성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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