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Digital MKTHubSpot블로그 UTM의 A – Z : GA 성과측정이 어렵다면? 下 UTM 그리고 URL을 생성하여 성과를 측정할 때 주의할 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지나치게 복잡한 정보와 옵션으로…콜라맨2020년 5월 28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UTM의 A – Z : 트래픽이 낮다면? 上 훌륭한 마케터의 조건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결정적 조건을 꼽자면 “성과의 측정이 가능해야 한다”는…콜라맨2020년 5월 25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시니어가 말하는 프로덕트 디자인 그리고 정보과부하 /2 허브스팟의 시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로서 수년간 쌓아온 경험으로 작성했습니다. 지금 바로 헬로디지털 블로그에서 시니어 UX 디자이너가…콜라맨2020년 5월 23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시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말하는 정보과부하 /1 다양한 제품이 구비된 진열장은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오히려 낮은 판매확률을 보였습니다. 심지어 판매되더라도 소비자가…콜라맨2020년 5월 19일
Data & AnalyticsDigital MKTInbound MKT블로그 아웃바운드 밀어내는 소비 습관, 인바운드로 준비하라 인바운드 마케팅은 우리의 가치 있는 컨텐츠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주는 비즈니스 방법론입니다. 아웃바운드 마케팅은 원치 않는…콜라맨2019년 9월 27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Freemium 모델과 SaaS 기업들 /후편 Freemium 모델을 채택한 SaaS 업체 "InVision"은 고객지원 관련 자료와 기꺼이 돕고자 하는 정신으로 무장하여 포춘이…콜라맨2020년 5월 14일
ContentsDigital MKTHubSpot블로그 A/B 테스트 중이라면 북마크해야 할 체크리스트 : 2편 A/B 테스트를 기획 중이신가요? 조심하지 않는다면 유저가 "좋아하는 것"과 "클릭하는 것"을 혼동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의…콜라맨2020년 5월 8일
ContentsDigital MKTHubSpot블로그 A/B 테스트 중이라면 북마크해야 할 체크리스트 : 1편 A/B 테스트를 기획 중이신가요? 조심하지 않는다면 유저가 "좋아하는 것"과 "클릭하는 것"을 혼동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의…콜라맨2020년 4월 27일
Contents블로그 2020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10가지 영업 KPI 산업군과 사업목표에 가장 부합하는 KPI를 선택하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된 KPI 선택은 큰 비용이 따르기…콜라맨2020년 2월 17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Freemium 모델과 SaaS 기업들 /전편 더 많은 SaaS(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freemium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질문을 던지고 싶습니다.…콜라맨2020년 5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