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Digital MKT블로그 고객 페르소나 구체화 방법 가이드 /2 고객 페르소나 수립에서 중요한 단계는 해당하는 페르소나가 누구인지 알아내기 위해 인터뷰할 사람을 찾는 작업입니다. 타깃이…HelloDigital2020년 6월 8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고객 페르소나 구체화 방법 가이드 /1 고객 페르소나를 만드는 과정에 돌입하기 전 잠시 멈추고 잘 만들어진 고객 페르소나가 사업, 특히 마케팅…HelloDigital2020년 6월 8일
ContentsDigital MKTHubSpot블로그 UTM의 A – Z : GA 성과측정이 어렵다면? 下 UTM 그리고 URL을 생성하여 성과를 측정할 때 주의할 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지나치게 복잡한 정보와 옵션으로…HelloDigital2020년 5월 28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UTM의 A – Z : 트래픽이 낮다면? 上 훌륭한 마케터의 조건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결정적 조건을 꼽자면 “성과의 측정이 가능해야 한다”는…HelloDigital2020년 5월 25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시니어가 말하는 프로덕트 디자인 그리고 정보과부하 /2 허브스팟의 시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로서 수년간 쌓아온 경험으로 작성했습니다. 지금 바로 헬로디지털 블로그에서 시니어 UX 디자이너가…HelloDigital2020년 5월 23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시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말하는 정보과부하 /1 다양한 제품이 구비된 진열장은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오히려 낮은 판매확률을 보였습니다. 심지어 판매되더라도 소비자가…HelloDigital2020년 5월 19일
Data & AnalyticsDigital MKTInbound MKT블로그 아웃바운드 밀어내는 소비 습관, 인바운드로 준비하라 인바운드 마케팅은 우리의 가치 있는 컨텐츠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주는 비즈니스 방법론입니다. 아웃바운드 마케팅은 원치 않는…HelloDigital2019년 9월 27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Freemium 모델과 SaaS 기업들 /후편 Freemium 모델을 채택한 SaaS 업체 "InVision"은 고객지원 관련 자료와 기꺼이 돕고자 하는 정신으로 무장하여 포춘이…HelloDigital2020년 5월 14일
ContentsDigital MKTHubSpot블로그 A/B 테스트 중이라면 북마크해야 할 체크리스트 : 2편 A/B 테스트를 기획 중이신가요? 조심하지 않는다면 유저가 "좋아하는 것"과 "클릭하는 것"을 혼동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의…HelloDigital2020년 5월 8일
ContentsDigital MKTHubSpot블로그 A/B 테스트 중이라면 북마크해야 할 체크리스트 : 1편 A/B 테스트를 기획 중이신가요? 조심하지 않는다면 유저가 "좋아하는 것"과 "클릭하는 것"을 혼동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의…HelloDigital2020년 4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