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Digital MKT블로그 좋은 ROAS는 얼마일까요? (ROAS 계산법) 궁극적으로 ROAS(Return On Ad Spend, 광고수익률)는 자사의 전반적인 ROI가 아니라 특정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기 위함입니다.…콜라맨2020년 7월 15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에서 하기 쉬운 실수 8가지 /3 통합 마케팅(IMC)에는 단순하고도 매우 강력한 마케팅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성공적으로 실천하기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다양한…콜라맨2020년 7월 7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에서 하기 쉬운 실수 8가지 /2 통합 마케팅(IMC)는 소비자에게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채널은 물론이고, 인쇄 매체나 TV 등…콜라맨2020년 7월 7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ABM, Account-Based Marketing) 5가지 방법 B2B 마케팅 그리고 B2B 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분이라면 주목하세요.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ABM, Account-Based Marketing)에 대해서…콜라맨2020년 6월 30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에서 하기 쉬운 실수 8가지 /1 통합 마케팅(IMC)에는 단순하고도 매우 강력한 마케팅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자사의 브랜드나 채널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상호작용은 늘…콜라맨2020년 6월 30일
HubSpotInbound MKTSEO블로그 전환수가 6개월만에 400건으로 상승한 B2B 기업 서비스 초기에는 영업팀 임의대로 세미나를 열거나 블로그를 통해 고객을 모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허브스팟을 만나서 작업의…콜라맨2020년 6월 17일
BrandDigital MKT블로그 넷플릭스 탄생 비화가 보여주는 스토리텔링의 힘 넷플릭스가 어떻게 탄생했는지, 그리고 넷플릭스는 다양한 해프닝을 어떻게 스토리텔링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우여곡절, 감동, 반전으로 가득한 당신의…콜라맨2019년 12월 18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고객 페르소나 구체화 방법 가이드 /3 고객 페르소나 정의,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등의 간단한 질문에서부터 시작하세요. 그리고 소비자에 대해 파악하기…콜라맨2020년 6월 15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고객 페르소나 구체화 방법 가이드 /2 고객 페르소나 수립에서 중요한 단계는 해당하는 페르소나가 누구인지 알아내기 위해 인터뷰할 사람을 찾는 작업입니다. 타깃이…콜라맨2020년 6월 8일
ContentsDigital MKT블로그 고객 페르소나 구체화 방법 가이드 /1 고객 페르소나를 만드는 과정에 돌입하기 전 잠시 멈추고 잘 만들어진 고객 페르소나가 사업, 특히 마케팅…콜라맨2020년 6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