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의 웹사이트에 킬러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시간을 투입하셨다구요? 그렇다면 이어서 사용자의 검색 경험(Browsing experience)이 일치하기를…
HelloDigital2020년 7월 29일
궁극적으로 ROAS(Return On Ad Spend, 광고수익률)는 자사의 전반적인 ROI가 아니라 특정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기 위함입니다.…
HelloDigital2020년 7월 15일
통합 마케팅(IMC)에는 단순하고도 매우 강력한 마케팅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성공적으로 실천하기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다양한…
HelloDigital2020년 7월 7일
B2B 마케팅 그리고 B2B 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분이라면 주목하세요.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ABM, Account-Based Marketing)에 대해서…
HelloDigital2020년 6월 30일
넷플릭스가 어떻게 탄생했는지, 그리고 넷플릭스는 다양한 해프닝을 어떻게 스토리텔링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우여곡절, 감동, 반전으로 가득한 당신의…
HelloDigital2019년 12월 18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