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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증가

세일즈 능력 향상

연락처 정리정돈

고객 응대

허브스팟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돕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비즈니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도입할 최선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은 바로 ‘허브스팟’입니다.

 

  • 허브스팟은 마케팅, 영업,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한군데 모은 통합 솔루션입니다.
  • 허브스팟은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한 인간적인 성장을 지원합니다.
  • 허브스팟은 고객과 각 부문 담당자를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인바운드‘라는 개념으로 인해 더이상 고객은 마케터나, 세일즈맨에게 괴롭힘당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찬가지로 마케터나, 영업 담당자는 고객을 붙들고 있기보단, 그들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은 일의 효율을 높이고,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회사의 성장을 돕습니다.

* 인바운드 :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마케팅, 세일즈를 하는 아웃바운드와 상반되는 의미를 가집니다. 특정 고객에게 필요한 가치를 제공하고, 신뢰를 쌓아 비즈니스의 성장을 추구하는 방법입니다. 

 

허브스팟의 기능은 크게 CRM, Marketing Hub, Sales Hub, Service Hub 4가지로 나누어집니다. 각각의 기능이 고객 관계 관리, 마케팅 자동화, 영업/서비스 프로세스 구축을 돕습니다. 하나의 기능으로도 굉장한 효율을 끌어내지만, 모든 기능을 함께 쓸 때 최대의 성과를 냅니다. 모든 기능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마케팅/세일즈/서비스 담당자는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일할 수 있어야 합니다. 

허브스팟 CRM

허브스팟 최고의 무료 솔루션

CRM의 선택지는 무수히 많습니다. 하지만, 그중 허브스팟을 써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제공하는 기능이 강력함에도 무료라는 점입니다. 어떤 비즈니스라도, 고객을 한군데 통합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허브스팟 CRM을 사용하면, 정리되지 않은 고객 리스트를 보기 좋게 정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리드를 정해진 값에 따라 상세히 분류하고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분류된 리드는 CRM을 통해 Marketing Hub, Sales Hub, Service Hub와 연계되어 자동화된 업무처리를 가능하게 만듭니다.

*리드(lead) : 기업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개인이나 조직 중, 합법적인 방법으로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를 취득한 잠재고객 또는 고객. 

Email tracking & Notification (이메일 관찰 & 알림)

– 세분된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고객이 메일을 클릭하여 열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HubSpot) ㅣ 헬로디지털
Lead Tracking (리드 관찰)

– 검색엔진, 소셜 미디어 등의 각종 유입경로를 통해 방문한 고객이 어떤 페이지를 몇 번 봤는지까지 관찰하여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 있는 고객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HubSpot) ㅣ 헬로디지털
Meeting Scheduling (미팅 스케줄)

–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몇 분간의 미팅을 잡을지 정할 수 있게 합니다.

허브스팟(HubSpot) ㅣ 헬로디지털

허브스팟 Marketing Hub

마케팅 자동화를 위해 허브스팟이 준비한 최고의 솔루션

허브스팟 Marketing Hub는 마케터가 수작업하던 대부분 업무를 단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 및 방문자 전환율 향상, ROI 관리, 이메일 마케팅 등의 기능을 한데 모아 인바운드 마케팅 캠페인 관리에 최적화된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이제 잠재고객이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할 때부터, 실제 고객이 되기까지 모든 과정에 관여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는 필수적인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anding pages (랜딩페이지 구축)

– 랜딩페이지로의 트래픽을 향상시킵니다. 별도의 코딩 지식 필요 없이, 방문자들이 클릭하지 않고는 못배길 CTA(Call to Action, 행동 유도 버튼)를 만들어 랜딩페이지로 방문자를 유입합니다. 이때 방문자의 지역, 트래픽 소스, 디바이스, 개인 정보 등을 기반으로 CTA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도 있습니다.

허브스팟(HubSpot) ㅣ 헬로디지털
Lead Management (리드 관리)

 – 리드를 개인화하여 구매 경로를 만듭니다. 강력한 이메일 자동화 기능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맞춤형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보낸 이메일은 웹 사이트 내 콘텐츠와 완벽하게 통합되기 때문에, 자동화된 각 단계에 콘텐츠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허브스팟(HubSpot) ㅣ 헬로디지털
Analytics (분석 도구)

– 허브스팟 CRM이나 Salesforce와 연결하여 잠재고객이 비즈니스와 갖는 모든 상호작용을 자동으로 기록하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해, 마케팅 캠페인과 영업활동이 수익성에 기여하는 정도, 목표 달성 상황 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분석 리포트를 개인화하여 구성하고,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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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브스팟 Sales Hub

영업 업무 부담을 덜어줄 허브스팟 솔루션

허브스팟 Sales Hub는 영업 생산성 및 효율, 거래 주기, 영업 프로세스 등을 자동화하여 업무를 단축해줍니다. 더 많은 거래를 더 빨리 성사시키고, 절약한 시간은 더 중요한 일을 처리하는데 쓸 수 있습니다. 판매 프로세스를 구매자의 상황에 맞게 개인화하기 위해 고객과 마주하는 모든 인바운드 영업 프로세스 업무를 기록/추적하여 관리하기 시작하세요!

Email Templates (메일 양식)

–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메일 양식을 저장하고 매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일의 양식 중, 특정 부분(ex. 이름, 전화번호, 메일)은 개인화하여 보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만을 위한 메일을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욱 빠르고 일관된 방식으로 메일 반복 업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HubSpot) ㅣ 헬로디지털
Deal Pipeline (거래 파이프라인)

– 거래가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 추적하고, 앞으로 얼마만큼의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지에 따라 향후 매출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CRM과 동기화하여 각 영업 담당자에게 업무를 배당하여 효율적인 영업 프로세스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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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flow, Sequence (워크플로우와 시퀀스)

– 리드 스코어링과 리드 로테이션을 자동화합니다. 리드의 속성값(properties)을 한꺼번에 변경하거나, 특정 이벤트 발생 시, 영업 팀에게만 알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지정한 시간 혹은 이벤트에 맞춰 발송되는 개인화된 이메일을 보내는 등 굉장히 다양한 업무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리드 스코어링(Lead Scoring) : 각 리드에 값을 할당하여 우선순위를 지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리드 로테이션(Lead Rotation) : 리드를 담당자에 할당할 때, 한 명의 담당자에게만 할당하지 않고, 팀 내에서, 혹은 조직 내에서 리드를 번갈아 가며 할당하도록 설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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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브스팟 Service Hub

허브스팟으로 고객 서비스 경험 향상시키기

고객 서비스 팀의 효율 향상을 위해 만들어진 솔루션입니다. 서비스 팀은 고객과 연결되는 접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행복한 경험을 한 고객은 비즈니스와 같은 편이 되어 또 다른 고객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은 정형화되고, 효율적일수록 훌륭한 고객 경험을 만듭니다. 고객은 회사 내부 구조에는 신경 쓰지 않고, 도움만 받으면 됩니다. 하지만, 비즈니스는 고객에게 도움만 주면 끝이라 생각해선 안 됩니다. 다양한 대화 채널과 고객 제공 서비스를 어떻게 개인화하고 구체화할 것인지 고민해야 합니다.

Ticketing (티켓)

– 각종 고객 이슈를 티켓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사용하면 모든 고객 문의를 한 페이지 내에서 시간순으로 문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각 티켓은 팀 구성원에게 할당하고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으며, 워크플로우를 통해 서비스 자동화 프로세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허브스팟(HubSpot) ㅣ 헬로디지털
Messenger Intergration (메신저 통합)

– 연락처의 정보를 자동으로 캡처하고, 잠재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챗봇을 만들어, 고객이 실제 사람과 대화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만들며, 페이스북 메신저와의 연동을 통해 허브스팟으로 페이스북 실시간 대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허브스팟(HubSpot) ㅣ 헬로디지털
Knowledge Base

– 자주 묻는 질문(FAQ)을 도움말 문서 형식으로 만들어, 사람들이 직접 연락하지 않고도 문제를 빨리 해결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사용하기 쉬운 구조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 수 있는데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HubSpot) ㅣ 헬로디지털

허브스팟을 이용하는 사람들

3,200

명의 직원
9
전세계 글로벌 지사

68,800

명의 고객
100
개 이상의 나라

350

개 이상의 소프트웨어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