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불안의 시간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잊히지 않을 지금의 어려움 속에서 허브스팟 전 직원을 대신하여 전하고 싶습니다. 허브스팟. 이 글을 읽는 구독자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COVID19에 맞서는 모두와 마찬가지로, 허브스팟은 각각의 고객과 커뮤니티가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프로모션의 세부 사항을 공유합니다.

무료 툴 추가

현대 사회의 비즈니스라면 유형과 크기에 상관없이 온라인으로 운영의 대부분을  옮겨야하는 상황이 찾아왔습니다. 이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기존에 유료로 제공했던 회의 기능이나 견적, 전자서명 및 1:1 비디오 제작 도구를 무료로 제공하겠습니다. 계정이 활성화된 시점을 기준으로 9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오니, 이번 기회를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의(Meetings) : 잠재고객이나 고객에게 링크를 공유하고, 각자의 일정에 맞추어 가상회의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유료 회의 기능에 실시간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포털 당 1,000개의 개인 혹은 팀 미팅의 링크 생성이 가능합니다.

견적서 & 전자서명(Quotes & E-sign) : 몇 번의 클릭으로 온라인 제안서를 작성하고, 공유하세요. 그리고 견적서와 기타 문서에 디지털 서명을 받으세요. 모든 사용자는 무제한 견적서 기능과 (유저 한 명당 한 달씩) 10개의 디지털 서명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비디오 제작(1:1 Video Creation) : 허브스팟 CRM으로 잠재고객을 위한 맞춤형 비디오를 제작하고, 공유한 뒤, 각 비디오의 퍼포먼스를 측정해보세요. 최대 비디오 길이는 1시간입니다. Vidyard for HubSpot integration과 별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도 상향

변화의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고객 그리고 커뮤니티와 늘 ‘연결된’ 상태여야 합니다.

전화한도(Calling Limits) 상향 : 세일즈 허브 및 서비스 허브의 스타터 그리고 프로페셔널 고객에게 달마다 제공했던 2,000분이라는 통화량을 상향하겠습니다. 통화지원이 가능한 국가들을 확인하고 싶다면, 해당 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이메일 발신 한도(Email Sending Limits) : 마케팅 허브 프로페셔널 그리고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해, 향후 90일 동안 마케팅 이메일 발신의 허용치를 일시적으로 상향하겠습니다. 고객들과 필요한 순간에, 원하는 만큼 의사소통하세요.

가격 할인

불확실한 시기를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일시적으로 가격을 조정했습니다.

스타터 성장 스위트 (Starter Growth Suite) : 월 50달러로 낮추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구매한 시점으로부터 12개월간, 기존 고객이나 신규 고객 여부와 상관없이 스타터 성장 스위트를 산 모든 고객에게 마케팅, 세일즈, 그리고 서비스 소프트웨어 번들 액세스를 할인가로 제공하겠습니다. 다만 12개월 약정 구매가 필요하며, 12개월 후 표준할인가인 25% 성장 스위트(Growth Suite) 할인가 또는 월 $112.50 USD의 가격으로 돌아간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따라서 스타터 제품의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고객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버전의 가격과 기능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으로는 되돌아갈 수 없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곳에서 확인해주세요. 허브스팟은 고객과 고객의 회사를 위해 늘 정직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전 버전 확인 방법 : 2020년 3월 3일 이전에 세일즈 또는 서비스 허브 스타터를 구입하고 그 이후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고객, 2018년 7월 17일 이전에 마케팅 허브 스타터를 구입하고 그 이후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이전 버전을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세일즈 허브 프로페셔널 : 4월 1일, 새로운 세일즈 허브 프로페셔널의 정가를 인상할 계획이었으나,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커뮤니티 프로그램과 가이드

이런 시기일수록, 서로 간 배우고 재정비하기 적절한 시기입니다. 위에서 제시한 프로모션 이외에도, 허브스팟은 교육 담당 그리고 커뮤니티 담당 매니저 그리고 크리에이터가 힘을 합쳐 비즈니스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프로그램과 가이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허브스팟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다른 회사에서는 허브스팟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관련 콘텐츠 : 허브스팟은 트렌드 분석 시리즈를 발행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처하기 위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 모두에게 필요할 “재택근무 팁”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