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허브스팟 이메일 시퀀스(Sequence)

메일 발송 절차, 더는 수작업하지 마세요

고객에게 개인화되어 고객 경험을 향상하고, 메일 발송 절차를 대기열에 등록해서 자동화시키세요. 설정한 시간이 되거나,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잠재 고객에게 자동으로 메일이 가고, 팀과 메일의 Flow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자동화 메일 보내기를 시작해보세요! 한 번의 이메일만 보내면 그다음 몇 초 안에 성가신 작업이 저절로 이루어집니다.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메일 자동화로 리드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응대하고 시간은 더 확보하세요!

하루 중 일할 시간 증가

바쁜 일과 중 한 명의 리드라도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단순 반복 업무는 이제 허브스팟에 맡기세요. 시간과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발송되는 메일을 등록한다면, 수작업으로 인해 발생하는 조금의 실수조차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메시지 목록에서 보낼 메시지를 선택하고, 연락처를 선택하기만 하세요! 또는 선택된 연락처에 보낼 메시지를 곧바로 정할 수도 있습니다.

각각의 메일을 업무와 고객에게 맞게 디자인하고, 메일 발송 시간만 정확하게 선택해주세요!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
자동화 메일이라고, 융통성이나 고객 맞춤을 포기할 순 없습니다.

비인간적인 메일 자동화는 지양합니다. 고객 맞춤형 토큰을 사용하면, 메일을 보내는 사람의 이름, 전화번호, 메일 등이 자동으로 변경되어 메일에 등록됩니다. 허브스팟 CRM, Salesforce의 연락처와 각종 세부사항에 따라 메일 양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일 양식을 정한 다음, 각 메일에 구체적인 정보들을 추가하여 잠재 고객과 인간적인 메일 소통을 가능하게 합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높은 성과를 내는 시퀀스 파악

보낸 메일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성과에 가장 크게 기여하는 시퀀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픈율, 클릭률, 답장률 등의 데이터는 가장 효과적인 이메일 템플릿과 시퀀스를 찾아내어 더 큰 성과를 얻기 위한 또 다른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가장 큰 효과를 내는 시퀀스를 팀과 함께 공유하여 조직 전체의 효율성을 대폭 향상하세요.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

허브스팟 이메일 트래킹(Tracking)

 

리드의 메일 수신을 확인하고, 빠르고 정확한 답장을 통해 어느 때 보다 빠른 거래 성사를 맛보세요!

오늘부터 메일 트래킹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다음 이메일부터는 몇 초 만에 설정을 마치고 곧바로 메일 트래킹을 시작해보세요. Gmail, G Suite, Outlook, Office 365와 연계할 수 있습니다. 리드가 메일을 열 시간을 초 단위로 파악하고, 링크를 클릭하거나 첨부 파일을 다운받았다면, 그와 관련된 업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후속 메일을 보낼 준비는 허브스팟에서 끝납니다.

 

 

보낸 메일이 잘 갔는지, 읽긴 했는지 어림짐작하지 마세요

잠재 고객이 리드로 전환되는 찰나 포착

데스크탑 브라우저 알림을 통해 잠재 고객이 메일을 열거나, 링크를 클릭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의 메일 수신 이후 이루어질 고객 개인화 업무에만 집중하세요. 리드의 메일 수신 여부와 관계없이 알림만 받고 일할 수 있습니다. 메일을 잘 확인하는 고관여 고객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마케팅 메일은 읽지 않는 고객은 구분해내세요.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
잠재 고객이 메일을 열고, 전화에 답하게 만듭니다

이미 마음에 둔 리드가 있으신가요? 해당 리드의 메일 관련 행동을 따라가 볼 수 있습니다.

리드가 메일을 열거나, 링크를 클릭하거나, 제안서와 같은 중요한 문서를 다운로드 한 후, 알림을 통해 신속히 후속 조치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시간에 연락할 수만 있다면 더 많은 메일과 전화에 고객들을 응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회의를 예약하거나 더 많은 판매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리드의 모든 로그 한눈에 파악

리드가 메일을 받아서 확인했는지, 또는 그 메일에 관심을 가지는지 궁금해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활동 로그 추적 기능은 허브스팟 세일즈 허브(HubSpot Sales Hub)에 리드의 유의미한 데이터들을 기록합니다. 어떤 이메일, 링크, 문서가 언제 열렸는지 확인하고 이를 판매를 위해 사용하세요.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

팀 내 사용 소프트웨어와의 통합

Gmail, G Suite, Outlook, Office 365와 완벽한 호환

데스크탑 Gmail과 Outlook에서 연락처를 선택하여 시퀀스에 등록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
메일 시퀀스, 트래킹 ㅣ 헬로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