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허브스팟 SEO & 콘텐츠 전략

 

SEO 전략을 계획하고, 콘텐츠를 최적화하며 실제 투자 수익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케팅 허브를 활용하여 검색 엔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세요!

검색 엔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면, 검색 결과의 상단으로 올라가고 경쟁사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구글 상위 노출 방법에는 별다른 비법이 있는 게 아닙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중요한 주제에 대한 우선권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수천 명의 고객이 허브스팟의 SEO 솔루션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아볼까요?

 

 

허브스팟의 SEO 솔루션은 허브스팟 이 보유한 모든 콘텐츠 솔루션과 통합됩니다!

콘텐츠 전략 계획 및 검색 엔진 점수 획득

최근의 검색 엔진은 주제별로 잘 구성된 웹 사이트에 높은 점수를 줍니다. 허브스팟의 콘텐츠 전략 도구를 사용하면 비즈니스와 고객에게 모두 중요한 주제를 쉽게 찾아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관련성, 경쟁사, 인기도를 기준으로 주제 제안뿐 아니라, 월별 검색 데이터 정보 또한 제공되기 때문에 어떤 주제가 오가닉 트래픽(Organic Traffic : 순방문자)을 이끄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통합 콘텐츠 도구를 사용한다면, 핵심 주제를 기준으로 웹 페이지와 블로그로 콘텐츠 토픽 클러스터를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검색 엔진 점수는 가장 영향력 있는 페이지에 집중시키고, 하나의 대시보드로 중요한 토픽 클러스터를 전부 기획하며, 검색 엔진 점수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트래픽이 증가할 수 있도록 간단히 URL을 지정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허브스팟 SEO, 소셜 미디어 l 헬로디지털
허브스팟 SEO, 소셜 미디어 l 헬로디지털
콘텐츠를 작성하며 실시간으로 SEO 팁 받기

또 다른 최적화 기회가 있습니다. 모든 허브스팟 콘텐츠 도구에는 기본적으로 SEO 솔루션이 적용되어있습니다. 이를 활용해서 콘텐츠를 최적화한다면, 최대의 SEO 효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글, 랜딩 페이지, 각종 사이트 페이지를 만드는 곳에서도 똑같이 SEO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To-do 리스트를 채우기만 하더라도 콘텐츠 최적화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표준 SSL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방문자를 위한 안전한 브라우징 환경 또한 갖춰집니다. SSL이 보장된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 때문에 검색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검색 트래픽 모니터링, 실제 SEO 투자 수익률 측정

콘텐츠의 성과를 쉽게 파악하고,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기 쉬운 주제와 어려운 주제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의 통합 Report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트래픽, 리드, 고객 생성에 어떤 콘텐츠와 토픽 클러스터가 영향을 미치는지 측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시간을 집중함으로써 SEO를 더 효과적으로 적용하고 더 큰 ROI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트 전체 또는 개별 사이트 페이지, 랜딩 페이지, 블로그 게시물, 캠페인 등을 통해 오가닉 트래픽에서 생성된 리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 전략이 어떻게 트래픽을 증가시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SEO, 소셜 미디어 l 헬로디지털

허브스팟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고관여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것에 집중함으로써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세우세요!

소셜에서의 상호작용에도 우선순위가 필요합니다. 중요한 고객을 놓치지 않고, 그들이 계속 비즈니스를 이야기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비즈니스에서 신경 써야 할 고객과 연결되어 소셜 미디어 활동을 이어가야 합니다. 소셜의 영향력이 뛰어난 고객을 놓칠 순 없습니다. 왜 허브스팟을 사용하는 수천 명의 고객이 소셜 미디어로 이루어지는 대화에 우선순위를 두는지 알아보세요!

 

 

브라우저에 여러 소셜 채널 창을 띄워놓고, 일일이 하나씩 콘텐츠를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한 군데서 전부 관리하세요!

캠페인 기획과 소셜 발행을 동시에

블로그 게시글, 랜딩 페이지, 기타 콘텐츠들을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할 때 사용했던 솔루션을 사용해서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의 콘텐츠를 허브스팟 마케팅 허브에서 발행하거나, 소셜 계정을 블로그와 연동시켜서 포스팅이 올라가는 즉시 소셜에 자동으로 발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중을 위해 콘텐츠를 예약해둘 수도 있습니다. 언제가 소셜 팔로워들에게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인지 추천받고 싶다면, 그것도 가능합니다. 가장 적절한 시간에 게시글을 공유해드립니다.

허브스팟 SEO, 소셜 미디어 l 헬로디지털
허브스팟 SEO, 소셜 미디어 l 헬로디지털
소셜에서의 댓글, 멘션 등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

중요한 소셜 영향력을 가진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할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전달한 메시지에 대한 반응을 한 눈에 확인하고, 사용자 지정 키워드 모니터링을 통해 마케팅 팀 모두가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의 영향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을 통해 포스팅을 발행한다면, 허브스팟으로 댓글에 대한 답장도 달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이 고객의 참여를 끌어내고, 소셜 영향력 증가에 집중할 수 있게 돕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수익의 연관성 도출

특별히 뛰어난 성과를 내는 소셜 포스팅은 각각 다른 플랫폼, 캠페인, 발행 시간에서 어떤 성과의 차이를 보이는지 비교하기 좋습니다. 허브스팟 유튜브 리포트를 활용한다면, 비디오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타겟 고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비디오 전략의 컨셉을 개발하기가 더 쉬워질 겁니다.

허브스팟을 통해 직접 발행하든, 아니든 간에 한 장소에서 모든 소셜 채널의 전략 성공 유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을 사용한다면, 소셜 미디어의 ROI를 도출해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허브스팟 SEO, 소셜 미디어 l 헬로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