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프로모션 소개 ㅣ 헬로디지털

중소규모 기업 CEO와 마케터들에게 단비 같은 솔루션 허브스팟!

반복되는 수작업 업무 프로세스로 인한 시간 낭비와 지루함을 날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에어팟 프로 받아 가세요!

 

헬로디지털이 한국 허브스팟 공식 에이전트 선정 기념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업무 자동화는 먼 미래의 일이라 생각하셨나요?
이젠 마케팅, 영업, 서비스 팀이 모두 자동화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업무 부담은 덜고 현명한 의사결정을 돕는 허브스팟, 우선 데모 먼저 경험해보세요.

 

고객 맞춤 제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잠재 고객의 다양한 활동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고객이, 어떤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고, 얼마나 만족했는지 궁금하셨을 겁니다. 추측에 의존한 분석 대신 데이터로 증명된 결과를 확인하세요.

허브스팟, ‘누구에게’ ‘어떻게’ 편해지나요?

 

허브스팟 -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마케터

‘콘텐츠와 광고 기획으로 시간 소모가 너무 커요’

 아무리 좋은 콘텐츠도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마케터는 적절한 시간, 장소, 대상에게 콘텐츠를 전달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산업군, 제공 서비스, 주요 고객층에 따라 수요는 천차만별입니다.

잠재 고객을 제대로 파악하고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다면, 고객을 만족시키고 제품 구매로 이끌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소개 ㅣ 헬로디지털
프로모션 소개 ㅣ 헬로디지털

 특정 고객층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게시글을 생성하고, 이 게시글은 허브스팟 포털 한 곳에서 모든 소셜에 예약 발행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게시글이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지, 더 많은 리드 전환을 끌어낼지 예측하세요.

 그동안 광고 소재를 만들고, 타겟 고객을 선정할 때 감에 의존하거나 신뢰도를 확인할 수 없는 무수한 자료에 의존하셨나요? 잠재고객의 특징을 정량적인 데이터로 파악하세요. 이번 달 소셜 포스팅, 포털 광고, 이메일 등을 통해 유입된 고객이 각각 몇 명인지 아시나요? 허브스팟을 통해 잠재고객이 어떤 키워드를 검색했고, 이메일 오픈율과 링크 클릭율,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효자 콘텐츠는 무엇인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 영업사원에게는?

영업 팀

‘비슷한 내용의 이메일을 하루에도 수십 통 주고받아요’
프로모션 소개 ㅣ 헬로디지털

 모든 고객과 파트너사의 각 담당자에게 직접 메일 쓰기에 지치지 않나요? 내가 보낸 메일을 고객이 열어보기는 한 걸까 노심초사한 적 있으신가요? 아직도 주간 뉴스레터를 매주 초 일일이 발송 예약하시나요?

 만약, 하나라도 해당한다면, 이메일 자동화 솔루션을 고민해보세요. 주어진 시간 안에 모든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선 단순 반복 업무는 최소화해야 하니까요. 또한, 우리는 고객 한 명 한 명을 위해 영업하고, 잠재고객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졌을 때, 이를 포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허브스팟은 이메일이 오픈되었을 때, 나아가서는 이메일 속 링크가 클릭 되었을 때 메일이나 브라우저, 어플 알림으로 담당자에게 알려줍니다.

고객이 어떤 메일과 어떤 페이지를 얼마나 살펴봤는지 알고 소통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상태에서의 소통 시, 영업 승률은 당연히 다를 겁니다. 허브스팟에 진열된 높은 수준의 매력적인 템플릿을 마음껏 선택하고 잠재 고객들의 이메일 오픈율과 클릭률을 증가시키세요.

프로모션 소개 ㅣ 헬로디지털

세일즈맨에게 당연히 부족한 디자인 감각에 실망할 필요 없습니다. 디자인 요소를 드래그하여 내려놓으면 보기 좋은 이메일 템플릿이 완성됩니다.

영업의 성공을 좌우하는 고객과의 미팅. 허브스팟 미팅 링크는 고객사는 물론, 세일즈맨의 효율 역시 높입니다. 다이어리나 달력에 고객과의 약속을 기록하고, 일정 조율을 위한 전화와 메모의 반복.… 이제 “디지털마케팅 시대”에 어울리는 방식으로 바꿔봅시다.

담당 세일즈맨의 캘린더(일정표)를  허브스팟 미팅 스케줄러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면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미팅을 잡습니다. 일정 중복을 피하고, 미팅 전후의 여유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D-day, D-hour 기능으로 미팅 전 일정 알람을 받으니 실수할 일도 없어집니다.

허브스팟 - 경영자에게는?

고객서비스 팀과 CEO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리고 싶어요’

소비자들은 갈수록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진화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어도 곧바로 전화하기를 꺼리는 아이러니한 특성도 있습니다. 그래서 허브스팟은 고객이 고객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허브스팟에서는 이 기능을 ‘Knowlege Base(지식창고)’라고 부릅니다. 네이버의 지식인처럼, 고객이 문제를 입력하면, 이에 대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FAQ를 사용자가 사용하기 쉽게, 보기 편하게 만든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주 들어오는 문의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유함으로써 고객도, 서비스 팀도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또는 챗봇으로 고객 문의를 처리하고, 챗봇이 해결하지 못한 문제는 서비스 담당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담당자의 업무 부담을 감소시키고, 고객 경험 향상 전략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챗봇과 상담 중 고객이 제출한 데이터는 자동으로 CRM(고객관리시스템)에 등록되어 고객 정보를 스스로 최신화하여 담당자가 채팅 내역을 일일이 확인하며 고객 정보를 고칠 필요도 없습니다. 물론 챗봇과 고객의 채팅 내역은 자동 저장되므로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소개 ㅣ 헬로디지털
프로모션 소개 ㅣ 헬로디지털

고객 한 명의 문의를 모든 서비스 팀 구성원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문의 접수가 늘어나면, 홈페이지 FAQ에 해당 문의를 추가하여 더 많은 고객이 빠른 시간안에 간편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수도 있습니다.

허브스팟은 산업군과 회사 규모에 관계없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마케팅, 영업, 고객서비스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각 담당자로서 업무 환경 개선 방향을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언제든 상담을 요청해주세요. 허브스팟 도입 컨설팅은 무료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직접 방문을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화상 미팅, 전화, 메일 상담도 가능하니 부담 없이 많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을 통해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잠재고객을 효율적으로 사로잡을 방법에 집중하세요. 단순 반복 업무에서 손을 뗄 시간입니다. 허브스팟은 함께 전략을 논의하고, 도출된 데이터의 의미를 고민해줄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