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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in-One 인바운드 마케팅 솔루션

허브스팟 마케팅 허브는 인바운드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허브스팟은 잠재 고객이 우리의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을 시작으로 구매 이후의 행복한 경험을 하기까지 모든 마케팅 과정을 돕습니다. 트래픽 향상, 잠재 고객의 리드 전환, ROI 개선을 위한 최선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경험하세요

마케팅 허브 ㅣ 헬로디지털

코딩 지식없이 웹 사이트 구축 / 수정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물, 랜딩 페이지, 이메일 템플릿을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 편집, 디자인 수정, 기기별 최적화까지 간단하게 구현하세요.

방문자의 리드 전환

웹 개발자 없이도 전문가가 만든 듯한 랜딩페이지를 제작하고, A/B 테스트 실행과 시간대별 전환율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챗봇을 통해 사이트 방문자들과 실시간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개인화 콘텐츠 전달

블로그 배치 구성을 고민할 필요 없이 최신 검색 트렌드에 맞게 블로그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의 논리적인 SEO 추천에 맞춰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를 생성하면 최적의 잠재고객에게 콘텐츠가 도달할 수 있습니다. 주제의 관련성, 이미지, 제목, CTA의 적합성 확인 역시 용이합니다.

효율적인 리드 전환

각 리드는 모두가 다른 구매 경로를 가집니다. 소비자 구매 여정의 각 과정에 따라 자동화 메일을 전송하고, 리드 전환을 유도합니다. 이 모든 과정은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처리되므로, 따로 신경쓰지않아도 괜찮습니다.

랜딩 페이지 트래픽 유도

사이트 방문자의 위치, 유입 경로, 디바이스 종류 등 개인 정보를 바탕으로 클릭율이 높은 CTA를 만들어 유입율을 증가시킵니다. 여전히 별도의 코딩 지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객 관찰 및 수익 기여도 보고

허브스팟 CRM이나 세일즈포스와 연계하여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상호작용을 모두 기록하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면 각 마케팅 캠페인과 매출에 기여한 팀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허브를 사용하면 향상되는 것들

페이지 유입율 증가

허브스팟 마케팅 허브는 잠재 고객이 원하는 이상적인 콘텐츠를 포스팅하여, 이탈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맞춤형 템플릿을 통해 코딩없이도 빠른 웹 설계가 가능하며, 약간의 기술력을 보강하면 커스텀(맞춤형) 웹 사이트를 생성하거나, 템플릿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후엔, 잠재 고객이 사이트에 방문하도록 허브스팟 콘텐츠 전략 도구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찾고 있는 주제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더해지면 트래픽 유입 극대화가 가능하며, SEO피드백을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다양한 채널에 적절한 각기 다른 시간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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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리드 전환

랜딩 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방문자가 웨비나, 데모, 비디오 등을 이용하게 합니다. 랜딩 페이지 또한 웹 개발자 없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라이브러리 속 랜딩 페이지 템플릿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로 방문자를 참여시키고, 이후 고객 여정 마련을 위해 CTA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방문자의 특성에 따라 자동으로 다른 콘텐츠를 추천하는 스마트 콘텐츠 모드를 사용한다면, 방문자가 사용하는 언어에 맞게 콘텐츠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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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적은 노력, 더 많은 거래

각각의 리드에 배정되어야 할 업무 담당자를 지명함으로써 영업력을 향상합니다. 실시간 챗봇을 활용하면 사이트 방문자와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팀의 적절한 직원과 연결해줄 수도 있습니다.

리드가 이메일을 구독하기 시작했다면, 관련 이메일 캠페인을 통해 다음 업무 프로세스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양식을 통해 자동화되어 전송 가능하며, 별도의 디자인을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각 리드 별로 커스텀 된 구매자 여정을 통해 긍정적인 고객 경험 제공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의 세일즈 페이지로 연결되는 특정 이메일, 영업 팀의 전화 등 모든 콘텐츠가 고객과 상호작용하고 있음을 느끼게 해줍니다.

그리고 더 구체적인 전략 구현을 위해 허브스팟의 마케팅 솔루션을 허브스팟 CRM이나 Salesforce 데이터와 연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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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가치 제공으로 고객 만족 추구

허브스팟 마케팅 솔루션은 구매 이후에도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합니다. 긍정적인 경험은 또 다른 고객에게 자신이 경험한 가치를 추천하도록 유도합니다.

소셜 모니터링 툴을 통해 고객 반응을 확인하고, 이에 대응합니다. 마케팅 자동화를 활용한다면, 콘텐츠와 캠페인을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간단히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허브스팟 서비스 솔루션과 함께 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이보다 강력한 성과를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고객 지원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구매자 피드백을 얻기 위한 설문 조사를 실행하여 웹 사이트 콘텐츠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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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브스팟 마케팅 허브 기능

Blogging
블로그

블로그 제작 속도를 향상하고, 포맷의 일관성을 유지하며 검색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Landing Pages
랜딩 페이지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랜딩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자에 따라 노출되는 콘텐츠를 자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mail
이메일

이메일 템플릿을 만들면, 수신자의 정보에 따라 제목과 내용을 자동 변경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를 통해 오픈율과 클릭률을 향상합니다.

CTA
행동유도버튼

CTA를 클릭한 방문자 수, 클릭 이후의 행동 유형을 측정 등 클릭률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Ads
광고 관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구글 광고의 ROI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유료 광고 지출 효과를 최대화합니다.

Salesforce Integration
세일즈포스 통합

허브스팟과 세일즈포스의 양방향 동기화는 모든 이메일 오픈율, CTA 클릭률, 설문 제출률에 대한 기록 공유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리드별로 스코어를 분류하여, 등급을 나누고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

디바이스별 최적화와 SEO가 잘 반영된 웹 사이트를 드래그-앤-드롭 방식으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활용도가 가장 높은 디자인을 템플릿으로 저장하면 추후 생성되는 페이지를 더 빠르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Social Media
소셜 미디어

브랜드를 언급한 코멘트나 관련 대화를 추적하며, 타깃이 적절한 시간에 게시글을 볼 수 있게 소셜 게시물을 예약 발행할 수 있습니다.

SEO
검색엔진최적화

검색 엔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상위 노출 확률을 올리는 콘텐츠 전략을 계획하세요. 콘텐츠를 작성할 때 유형별로 최적화 조언을 받아 분석하고, SEO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Marketing Automation
마케팅 자동화

단순 반복 업무는 자동화 솔루션에 맡기고,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리드의 행동을 바탕으로 이메일, 콘텐츠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Lead Management
리드 관리

각 연락처 정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이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캠페인을 개인화하여 ROI를 개선하세요.

Analytics
분석 도구

트래픽 유입 경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마케팅 활동이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 : 모든 디바이스와 방문자에 최적화된 웹 사이트를 쉽게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게 만든 시스템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 콘텐츠가 네이버, 구글 등의 검색엔진 상위에 노출되도록 하는 알고리즘

*CTA(Calls-to-Action) : 사용자 반응을 유도하는 링크, 버튼 등의 요소

허브스팟 마케팅 솔루션 지금 시작하기

트래픽 향상, 리드 전환, ROI 향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