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뛰어난 ROI, 한층 더 개인화된 마케팅

허브스팟 CRM으로 인해 무료로 가능합니다

CRM에 의해 마케팅 활동이 강화되면 놀라운 일이 일어납니다. 강력한 무료 CRM의 무료 마케팅 기능(이메일 마케팅, 라이브 채팅, 분석 리포트, 광고 등)을 통해 고객이 기대하는 바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됩니다. 마케팅 기능은 어느 웹 사이트에서든 효율적입니다. 이러한 무료 마케팅 기능은 쉽기만 한 것이 아닙니다. 자동화를 기반으로 하므로, CRM을 바탕으로 효율을 만들어냅니다. 잠재 고객이 메일을 열어보는 순간, 누가 그 메일을 열었는지, 어느 회사에서 일하는지, 어떤 페이지를 방문했는지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제안서를 확인하거나, 가격 페이지를 확인했을 때 디자이너와 IT 부서 없이도 개인화되고 세련된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 자세히 분석하고, 간단히 보여주는 메일 분석 대쉬보드는 전환이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트래픽이 많이 발생하는 콘텐츠, 광고, 메일을 보여줍니다. 어떤 점을 개선할지, 더 강화할지 더 이상 직감에 의존하지 마세요.
  • 인바운드 마케팅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시간을 내본다면, 손해 볼 건 없습니다. 무료 기능이기 때문에 비용 지출에 따른 리스크는 전혀 없습니다.

 

 

 

허브스팟 CRM의 무료 마케팅 솔루션으로 방문자의 고객 전환을 이루세요.

CRM의 이메일 마케팅

각각의 마케팅 활동이 함께 맞물려 일으키는 시너지를 이해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마케팅 전략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하고, 문제점을 해결하며,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해야 합니다.

허브스팟 CRM의 마케팅 솔루션이 이를 가능하게 만듭니다. 적재적시의 마케팅 활동으로 각 고객의 행동이 어떻게 리드를 충성 고객으로 전환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모든 마케팅 접점이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허브스팟 CRM에는 이메일 마케팅 기능이 있습니다. 시작도 간단합니다. 뉴스레터부터 연휴 프로모션 메일까지 다양한 템플릿 옵션을 고르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허브스팟 무료 메일 기능 ㅣ 헬로디지털
허브스팟 무료 메일 기능 ㅣ 헬로디지털
메일 템플릿

메일 템플릿을 골랐으면,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이메일 편집기를 사용해서 이메일 템플릿을 편집하세요. 브랜드의 이미지에 맞게 이메일 스타일을 지정하고, 고객을 위한 매력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CRM의 무료 메일 기능만으로도 한 달에 최대 2천 개의 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메일을 보낸 후에는 발송 전후의 메일 분석 대쉬보드에서 메일의 효율, 열람 유무, 메일 수신자가 클릭한 링크 등을 확인해보세요.

레벨에 따른 기능 분류

허브스팟의 메일 기능은 비즈니스의 성장과 함께 강력해집니다. 허브스팟 CRM을 마케팅 허브 Starter로 업그레이드하면 메일 전송량은 계정에 등록된 연락처 수에 비례해서 늘어나고, 메일 전송 도메인을 허브스팟에 연결할 수 있게 됩니다.

마케팅 허브 Professional 또는 Enterprise로 업그레이드를 하면 A/B 테스트, 스마트 콘텐츠(홈페이지 방문자의 국가, 리드 퀄리티에 따라 다른 언어나 콘텐츠를 표시하는 페이지), 정해진 시간에 따라 메일을 자동으로 보내는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무료 메일 기능 ㅣ 헬로디지털

🤗

허브스팟 무료 메일 기능 ㅣ 헬로디지털

빠짐없는 고관여 리드 포착

코딩 없이도 연락처 수집을 위한 팝업이나 설문 양식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수집할 양식은 설문뿐만이 아닙니다. 어떤 허브스팟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단은 많습니다. 고객이 양식에 정보를 제출했다면, 이제 리드 행동을 파악해보세요.

리드 구분 및 유입 채널 파악

리드가 특정 양시을 제출하게 되면, 직책, 소셜 프로필을 포함한 모든 정보가 자동으로 CRM에 반영됩니다. 그럼 리드가 어떻게 홈페이지에 도달하게 되었는지, 양식을 작성하기 전에 구경한 페이지는 무엇이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드의 홈페이지 재방문 시, CRM이 이를 포착하여 브라우저 알림을 보내면 누가 고관여 리드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기록은 CRM의 깔끔한 대쉬보드에 차곡차곡 쌓이기 때문에 리드가 현재 어디에 있고, 그들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무료 메일 기능 ㅣ 헬로디지털

CRM에 저장된 정보를 활용하기 위해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메일 편집기로 만든 개인화된 메일을 간단히 만들어봅시다. 리드가 사이트에 방문했을 때 라이브 채팅으로 리드와 소통하고, 팀 메일을 통해 특정 리스트에게 메일을 동시에 보내세요.

허브스팟 무료 메일 기능 ㅣ 헬로디지털

대화 분석 및 개선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분석(Analytics) 기능을 통해 어떤 페이지, 제안, 광고에서 트래픽이 많이 발생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의 구매 이전 홈페이지 방문 횟수를 확인하고, 방문자의 사이트 탐색 방식을 파악하는 통찰력을 발휘해보세요!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아무런 비용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필수적인 기능을 지원하니 어렵지 않습니다. 허브스팟 데모를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시고, 어떤 성과를 낼 수 있을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