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ow Live] Pardot, Freshsales, Creatio 등을 포함한 11개의 데이터 동기화 통합


 

  • What is it?

    Weclapp, Nutshell, Prestashop, Walle, Mixpanel, Creatio, Pardot, Freshsales, SuiteCRM 등 11개의 앱이 추가됨에 따라 HubSpot 앱 마켓에서 총 92개의 데이터 동기화 통합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hy does it matter?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내부에서 활용하는 툴들은 다양해집니다. 팀마다 고유한 툴을 사용하여 데이터가 일원화되지 못하고 연결이 끊기게 되어 고객들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Operations Hub를 지원하는 양방향 실시간 동기화 엔진인 데이터 동기화를 통해 서로 다른 시스템을 쉽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지난 4월에 Operations Hub를 출시하면서 Microsoft Dynamics, NetSuite 등을 포함한 최신 데이터 동기화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25개의 새로운 HubSpot 기반 통합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이터 동기화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면서 고객 여러분이 가장 많이 요청하는 통합 기능을 더욱 많이 구축할 것입니다.이 11개의 새로운 통합 기능을 통해 이제 데이터 동기화를 사용하여 HubSpot을 90개 이상의 인기 앱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Operations Hub 출시 당시 사용 가능했던 것보다 3배 이상 많은 수치입니다.새로운 릴리스에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CRM, ecomm 플랫폼 등이 포함됩니다.

  • How does it work?

    이러한 모든 통합의 경우, 관련 Contact(또는 Lead) 및/또는 Company Object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통합과 마찬가지로 HubSpot App Marketplace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용 컬렉션은 데이터 동기화를 통한 모든 통합을 그룹화하여 검색 용이성을 높입니다.
    이제 새로운 통합 기능을 HubSpot 계정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Operations Hub 프리미엄 Tier의 일부로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w Live at Starter]: 링크를 활용한 허브스팟 초대장 공유


링크

  • What is it?

    팀 구성원을 HubSpot 계정에 초대하면 원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초대링크를 복사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 Why does it matter?

    팀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App에 대한 이메일 초대는 깜빡하여 놓치기 쉽습니다. HubSpot에서 여러분의 팀을 초대할 수 있는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동료를 초대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ales팀의 Sally는 이메일을 잘 확인하지 않아 초대를 놓칠까 봐 걱정을 종종 합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Slack을 통해 그녀를 초대해서 놓치지 않도록 하실 수 있거나 그녀가 접속한 다른 메시지 플랫폼을 통해서도 한번 더 초대에 대해 자각 할 수 있게끔 해줍니다.

  • How does it work?

    Setting에 있는 “Users and Teams”에서 새 사용자를 만들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팀 구성원을 계정에 추가하고 이메일 초대를 보내면 “링크 초대 복사” 옵션이 나타납니다. 팀 구성원이 HubSpot 포털에 가입할 수 있도록 모든 메시징 채널에서 이 링크를 복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Who gets it?

    이제 Starter tier에서만 모든 고객에게 라이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