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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된 플랜으로 빠르게 성장하세요

Products & Pl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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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 오늘 시작됩니다.

HubSpot을 활용한 Marketing, Sales, Service 통합과 프로세스 자동화, 지금 시작하세요.

HubSpot 무료 데모 신청
무료 CRM 도구 :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기능 모두 포함

고객정보 유입경로 확인

 회사 단위 정보 관리

고객과 고객사 리스트 분류 관리

영업 단계별 관리

 랜딩페이지 생성

 Ticket 단위 고객 문의 관리

 이메일 예약 발송

 1:1 채팅 기능

 간단한 챗봇 기능

 To-do 및 영업활동 관리

 Form 생성 등 리드수집 기능

 이메일 마케팅

 광고 관리

 견적서 작성

 전화, 미팅 등 기록

 메일, 채팅, Form 통합 확인

 inbox

고급 CRM 도구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세일즈 허브 플랜을 확인하세요. 데이터를 구성하고 거래 성사율을 개선하면 팀 확장에 효과적인 고급 기능이 제공됩니다.
HubSpot은 향상된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가능성을 부여합니다.
제한 없는 계정 초대
팀 전체를 초대하여 HubSpot CRM 안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시작하세요!
효율적인 Database 관리
백만 개의 연락처와 회사 정보를 자동으로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All-In-One 플랫폼
Marketing, Sales, Service를 통합하여 한번에 관리하세요!
어떤 제품, 플랜 등이 귀사에 적절할지 확실하지 않으신가요?
허브스팟 공인 컨설턴트가 친절히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HubSpot CRM은 정말 무료인가요?

네! HubSpot CRM은 기한제한이 있는 평가판이 아닙니다. 제한없이 100% 무료입니다. 연락처 등의 사용자 정보를 1,000,000개까지 추가 할 수 있으며 CRM 포털 접근에 기간 및 사용자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마케팅 허브 Starter 이상의 Tier 활용시, 데이터의 활용 범위에 따라 구독 요금이 달라집니다.

HubSpot CRM의 요소중 유료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CRM 기능 외에도, 유료서비스인 마케팅 허브와 세일즈 허브의 기능을 일정 기간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을 기존 이메일과 통합 또는 연동할 수 있나요?

네. 허브스팟은 Gmail, G Suite, Outlook 또는 기타 메일 서버 등 메일과의 연동을 지원합니다.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허브는 CRM과 어떻게 연동되나요?

HubSpot CRM은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세 허브의 데이터베이스에 해당하므로, 기본적으로 상호 연동합니다. 각 허브에서 이루어진 고객의 모든 활동 데이터가 CRM에 저장되어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HubSpot CRM 무료 사용자에게도 지원이 제공되나요?

네. 무료 사용자도 헬로디지털의 허브스팟 활용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대한 자료가 준비된 허브스팟 사용자 커뮤니티(community.hubspot.com)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며 이를 통해 허브스팟 소프트웨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며, 세계 각국의 전문가와 교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의미는 무엇이며, HubSpot CRM내에 생성 가능한 사용자는 몇 명인가요?

사용자란 HubSpot 소프트웨어 계정을 통해 포털에 접속가능한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전체 팀의 모든 사용자를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단,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의 유료 버전 사용시, 부가기능을 활용하기 위한 유료 사용자를 선택적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디지털을 통해 허브스팟 신청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헬로디지털은 HubSpot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이자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 및 온보딩을 제공하는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헬로디지털을 통해 HubSpot 도입시 아시아 최대 할인율 뿐 아니라 최선의 디지털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허브

리드 발견와 고객 전환에 필요한 모든 것
무료 기능
새로운 리드 생성 및 이메일을 자동 발송하세요. 그리고 그 모든 성과를 측정하세요 — for free.

폼(Form)생성 및 리드수집      이메일 마케팅      광고(ADs) 관리      라이브 채팅       리포트 및 대시보드

구매 신청
허브스팟 CRM 외

리드(Leads)캡쳐 및 전환
광고(ADs) 관리
 라이브 채팅
대화 형 봇
폼(Form)생성 및 리드수집

리드(Leads) 이해
웹사이트 활동 추적
 개인화된 고객 리스트 세분화

리드(Leads)행동 유도
이메일 마케팅
 광고 리타깃팅

구매 신청
마케팅 Starter기능 외

마케팅 자동화, 개인화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
 스마트 콘텐츠

온라인 최적화
블로그 & 콘텐츠 제작 도구(CMS)
 SEO & 콘텐츠 전략 도구
소셜 미디어 관리

전환율 최적화
A/B 테스트
 랜딩 페이지
CTA(Calls-to-Action)
동영상 호스팅 및 관리

트래픽 & 전환율 분석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캠페인 리포팅
커스텀(Custom) 리포팅

구매 신청
마케팅 Professional기능 외

팀 & 브랜드 관리
콘텐츠 그룹 관리
 팀 & 조직 관리
통합 로그인(SSO)
소셜 권한관리
이메일 고급 관리

고급 매출 분석
다각도 매출 분석
 애널리틱스 필터링 & 고급 세그먼트
유연한 이벤트 트리거 & 리포팅 개인화

플랫폼 확장
사용자정의 속성 관리
 CMS 멤버십
AI 자동화 & Test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Onborading 과정

On-boarding(도입교육) 플랜

허브스팟의 빠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도입 및 사용자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 / 기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 제공)

On-boarding 준비

자주 묻는 질문

Marketing hub는 무엇인가요?

Marketing Hub는 적절한 고객을 유치하고, 더 많은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하고, 규모에 맞게 완전한 인바운드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플랫폼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조직력을 유지하며, 고객과 효율적으로 소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란 무엇이며, 어떻게 콘택트 가격이 적용되나요?

연락처를 ‘마케팅 연락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락처는 귀하의 유료 연락처 계층에 포함되며 마케팅 이메일 및 광고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연락처를 ‘비마케팅 연락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이 아닌 연락처를 CRM에 무료로 저장할 수 있으며 전체 연락처는 최대 1,500만 개까지 제한됩니다. 마케팅 이메일이나 광고로 마케팅이 아닌 연락처를 저장할 수는 없습니다.

마케팅 담당자와 함께 마케팅 허브를 구입하면 연락처 계층 또는 시작하려는 마케팅 담당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언제든지 HubSpot 계정에서 개별 마케팅 연락처를 비마케팅 연락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상태는 한 달에 한 번 업데이트됩니다. 그러나 연락처 계층을 선택한 후에는 계약이 갱신될 때까지 다운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마케팅 허브 플랜으로 얼마나 많은 마케팅 연락처를 가질 수 있습니까?

마케팅 허브 에디션마다 포함된 마케팅 연락처 수가 다릅니다.

Marketing Hub Starter: 1,000명의 마케팅 담당자 포함
Marketing Hub Professional: 2,000명의 마케팅 담당자 포함
Marketing Hub Enterprise: 10,000명의 마케팅 담당자 포함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는 이러한 마케팅 연락처를 즐기실 수 있지만, 언제든지 당사의 모든 에디션과 함께 추가 마케팅 연락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계층을 선택한 후에는 계약이 갱신될 때까지 하위 연락처 계층으로 다운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마케팅 허브가 특정 연락처 수에 대해 얼마인지 확인하려면 가격 계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마케팅 허브를 사용하면 얼마만큼의 이메일을 보낼 수 있나요?

한 달에 보낼 수 있는 이메일 수는 마케팅 허브 요금제와 구입한 연락처 수에 따라 다릅니다.

Marketing Hub Starter: 이메일 전송 한도는 한 달에 마케팅 담당자 계층의 5배입니다.
Marketing Hub Professional: 이메일 전송 한도는 한 달에 마케팅 담당자 계층의 10배입니다.
Marketing Hub Enterprise: 이메일 전송 한도는 한 달에 마케팅 담당자 계층의 20배입니다.
그 이상 전송이 필요한 경우 마케팅 연락처를 더 구입하거나 무제한 이메일 전송 전용 IP 추가 기능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허브를 위해서 온보딩 서비스를 사야할까요?

마케팅 허브 Stater를 구매하면 탑승을 구매할 필요가 없지만, 인바운드 컨설팅은 추가 요금을 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Marketing Hub Professional 또는 Enterprise를 구입하면 인바운드 마케팅을 제대로 시작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탑승 요금이 부과됩니다.

허브스팟은 어떤 지원을 제공하나요?

어떤 마케팅 허브 플랜을 구매하느냐에 따라 사용 가능한 지원 유형이 달라집니다.

Marketing Hub Starter를 사용하면 이메일 지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arketing Hub Professional 및 Enterprise를 통해 이메일 및 전화 지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든 Marketing Hub 사용자는 다국어 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은 다른 언어 중에서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및 포르투갈어를 지원합니다. 전체 언어 목록을 보려면 HubSpot의 언어 개설을 확인하십시오.

스타트업과 비영리 단체에 대한 허브스팟 가격 할인이 있나요?

허브스팟은 허브스팟 for Startups 및 허브스팟 for Nonprofits 프로그램을 통해 적격 스타트업 및 비영리 단체에 대한 할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세일즈 허브

더 많은 거래를 빠르게 성사시키기 위한 모든 것
무료 기능
무료로 사용가능한 효율적인 세일즈 도구를 사용하여 거래를 빠르게 마감할 수 있습니다 — for free.

이메일 추적 및 알림      이메일 스케쥴링      거래(Deals) 파이프 라인      회의 예약       라이브 채팅

구매 신청
허브스팟 CRM 외

영업 효율화
이메일 추적 & 결과알림
 이메일 시퀀스
Call(국내 미지원)

고객 소통
실시간 채팅
미팅 스케쥴링
 이메일 스케쥴링

관찰과 개선
거래 관찰 및 가능성 예측
 영업 생산성 측정

구매 신청
세일즈 Starter기능 외

세일즈 절차 자동화
 거래 단계, 업무, 리드 분배 자동화
 워크플로우 확장

온라인 최적화
개인화 비디오 제작
 시퀀스 생성
견적 생성

데이터 관리
상품 관리
 팀 업무 최적화
세일즈포스 통합
다국적 통화 관리
부서 내부양식 정립

구매 신청
세일즈 Professional기능 외

팀 & 브랜드 관리
영업 사례를 통한 플레이북 생성
 팀 성과 분석
자동응답 전화 셋업
속성값(Property) 통합 분석
예측 리드 스코어링

거래 성사
견적 기반 워크플로우
 재계약을 통한 반복적 수익 창출

매출 분석
팀원 권한 제어
 Single Sign-on(SSO)
데이터 커스터마이징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Onborading 과정

온보딩(On-Boarding) 플랜

최소한의 시간에 허브스팟의 성공적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이며, 기본적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세일즈 허브 온보딩
Starter
세일즈 허브 온보딩 스타터
Professional
세일즈 허브 온보딩 프로페셔널
Enterprise
세일즈 허브 온보딩 엔터프라이즈
온보딩 커리큘럼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생산성 도구
허브스팟 일반 거래 절차 개요
CRM 커스터마이징
리포팅 및 리뷰 기본 설정
리포팅 및 리뷰 커스터마이징
팀 구성원 온보딩
(초청, 권한 설정, 리소스)
영업 자동화 기본 설정
스탠다드 통합(Intergration) 활성
(앱 마켓 플레이스)
기존 CRM 데이터 허브스팟 이전 컨설팅
다수의 팀 라우팅(경로설정) 및 관리
* 상기 커리큘럼은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Sales Hub는 무엇인가요?

Sales Hub는 더 많은 거래를 체결하고 관계를 깊게 하며 파이프라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세일즈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Hubspot payment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HubSpot의 결제 도구를 사용하여 CRM에서 고객으로부터 일회성 및 반복성 결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견적에서 돈을 모으거나 지불 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링크는 이메일 또는 채팅을 통해 고객과 직접 공유하거나 웹 사이트 페이지에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무료 사용자와 유료 사용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무료 사용자와 유료 사용자의 주요 차이점은 부여된 액세스 수준입니다.
무료 사용자는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고, 보고서를 보고, 도구를 설정하고, 다른 관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료 좌석을 가진 사용자는 회의, 시퀀스, 인용문, 통화 및 일상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기타 기능(예: 들어오는 레코드, 대화 등을 순환하는 기능)과 같은 생산성 도구에 대한 액세스 잠금을 해제합니다.

판매 허브 플랜에 얼마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할 수 있으며, 추가 사용자에 대한 비용은 얼마입니까?

각 Sales Hub 플랜에는 매월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자별로 늘릴 수 있는 유료 사용자 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Sales Hub 플랜에 사용자를 추가하는 데 드는 비용을 확인하려면 가격 계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Sales hub와 Service hub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Sales Hub는 더 많은 거래를 체결하고 관계를 깊게 하며 파이프라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세일즈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Service Hub는 고객 지원을 확장하고, 프론트 오피스 팀을 통합하며, 고객을 기쁘게 하고 유지하는 사전 예방적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고객 서비스 허브

고객을 프로모터로 전환하기 위한 최선의 지원도구가 있습니다.
무료 기능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 for free.

Ticket 생성      실시간 채팅      통합 인박스(Inbox)      팀 이메일       티켓 마감 보고서

구매 신청
허브스팟 CRM 외

고객 소통 관찰 및 관리
티켓발행
 실시간 채팅
소통 인박스(Inbox)
챗봇
팀 이메일

생산성 최대화
스니펫 생성
 이메일 템플릿
 이메일 시퀀스
 미팅 스케쥴링

효율 측정
티켓

구매 신청
서비스 Starter기능 외

고객 만족도 개선
 티켓 현황
 티켓 발행 및 분배
 업무 자동화
 티켓 최적화

셀프 헬프데스크
정보 공유
 개인화 동영상 제작

고객 경험 측정 및 개선
맞춤형 보고서 생성
 고객 경험, 지원, 만족도 설문
인사이트 대시보드

구매 신청
서비스 Professional기능 외

고급 서비스 개선
CS사례를 통한 플레이북 생성
 팀 목표 생성

팀 & 사업 관리
다각도 조직 관리
 팀원 역할 관리
Single Sign-on(SSO)
슬랙(Slack) 통합
속성 통합 분석

매출 분석
외부 도구(App)로의 정보(권한) 복제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Onborading 과정

온보딩(On-Boarding) 플랜

최소한의 시간에 허브스팟의 성공적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이며, 기본적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허브 온보딩
Starter
서비스 허브 온보딩 스타터
Professional
서비스 허브 온보딩 프로페셔널
Enterprise
서비스 허브 온보딩 엔터프라이즈
온보딩 커리큘럼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인테이크 채널 설정
미팅 스케쥴링
커스터마이즈 티켓 파이프라인 생성
생산성 및 완료된 티켓 리포팅
실시간 채팅 도입
이메일 및 채팅 응답 표준화
기술자료를 통한 고객 셀프 서비스 지원
티켓 자동화
고객 경험 측정
다수의 팀 관리
서포팅 플레이북 개발
커스터마이징 대시보드
* 상기 커리큘럼은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Service Hub는 무엇인가요?

Service Hub는 고객 지원을 확장하고, 프론트 오피스 팀을 통합하며, 고객을 기쁘게 하고 유지하는 사전 예방적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단일 플랫폼에서 각 고객 상호 작용에 대한 통합된 뷰를 제공합니다.

각 서비스 허브 플랜에 얼마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할 수 있으며 추가 사용자 비용은 얼마입니까?

각 서비스 허브 요금제에는 사용자별로 월별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늘릴 수 있는 유료 사용자 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서비스 허브 요금제에 사용자를 추가하는 데 드는 비용을 확인하려면 가격 계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Service hub와 Sales hub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Sales Hub는 더 많은 거래를 체결하고 관계를 깊게 하며 파이프라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세일즈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Service Hub는 고객 지원을 확장하고, 프론트 오피스 팀을 통합하며, 고객을 기쁘게 하고 유지하는 사전 예방적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Service hub 무료 사용자와 유료 사용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무료 사용자와 유료 사용자의 주된 차이점은 부여된 접근 권한입니다.
무료 사용자는 데이터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고, 보고서를 보고, 도구를 설정하고, 다른 관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료 사용자는 회의, 시퀀스, 플레이북, 통화 및 일상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기타 기능(예: 들어오는 레코드, 대화 등)과 같은 생산성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해제합니다.

CMS 허브

고객을 프로모터로 전환하기 위한 최선의 지원도구가 있습니다.
무료 기능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 for free.

Ticket 생성      실시간 채팅      통합 인박스(Inbox)      팀 이메일       티켓 마감 보고서

구매 신청
허브스팟 CRM 외

고객 소통 관찰 및 관리
티켓발행
 실시간 채팅
소통 인박스(Inbox)
챗봇
팀 이메일

생산성 최대화
스니펫 생성
 이메일 템플릿
 이메일 시퀀스
 미팅 스케쥴링

효율 측정
티켓

구매 신청
서비스 Starter기능 외

고객 만족도 개선
 티켓 현황
 티켓 발행 및 분배
 업무 자동화
 티켓 최적화

셀프 헬프데스크
정보 공유
 개인화 동영상 제작

고객 경험 측정 및 개선
맞춤형 보고서 생성
 고객 경험, 지원, 만족도 설문
인사이트 대시보드

구매 신청
서비스 Professional기능 외

고급 서비스 개선
CS사례를 통한 플레이북 생성
 팀 목표 생성

팀 & 사업 관리
다각도 조직 관리
 팀원 역할 관리
Single Sign-on(SSO)
슬랙(Slack) 통합
속성 통합 분석

매출 분석
외부 도구(App)로의 정보(권한) 복제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Onborading 과정

온보딩(On-Boarding) 플랜

최소한의 시간에 허브스팟의 성공적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이며, 기본적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허브 온보딩
Starter
서비스 허브 온보딩 스타터
Professional
서비스 허브 온보딩 프로페셔널
Enterprise
서비스 허브 온보딩 엔터프라이즈
온보딩 커리큘럼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인테이크 채널 설정
미팅 스케쥴링
커스터마이즈 티켓 파이프라인 생성
생산성 및 완료된 티켓 리포팅
실시간 채팅 도입
이메일 및 채팅 응답 표준화
기술자료를 통한 고객 셀프 서비스 지원
티켓 자동화
고객 경험 측정
다수의 팀 관리
서포팅 플레이북 개발
커스터마이징 대시보드
* 상기 커리큘럼은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CMS hub는 무엇인가요?

CMS Hub는 웹 사이트 업데이트, 호스팅 및 인프라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콘텐츠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은 마케터가 웹 사이트 페이지를 독립적으로 작성, 업데이트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개발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정교한 솔루션을 코딩할 수 있습니다. CMS Hub는 CRM 플랫폼에 뿌리를 두고 있으므로 고객 경험을 염두에 두고 웹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Hubspot은 어떤 종류의 CMS 지원을 하나요?

CMS Hub Professional과 Enterprise 모두 연중무휴 전화, 채팅 및 이메일 지원이 제공됩니다. 모든 CMS Hub 사용자는 다국어 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은 다른 언어 중에서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및 포르투갈어를 지원합니다. HubSpot이 지원하는 전체 언어 목록을 보려면 HubSpot의 언어 개설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모든 CMS Hub 사용자(무료 HubSpot 사용자 포함)는 HubSpot Community의 다른 소프트웨어 사용자와 대화하고 HubSpot Academy에서 기술을 연마하고 기술 자료에서 HubSpot 도구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CMS 보딩(옵션)은 모든 CMS 사용자가 일회성 요금을 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HubSpot은 사이트에 대한 대역폭이나 트래픽에 대한 제한이 있나요?

아니요. 기술적인 시스템 제한이 적용되지만, 대역폭이나 사이트가 CMS Hub에서 수신할 수 있는 트래픽 양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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