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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bSpot CRM에서 HubSpot의 무료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및 연락처 관리 도구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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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없는 데이터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가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HubSpot CRM은 정말 무료인가요?
네! HubSpot CRM은 기한제한이 있는 평가판이 아닙니다. 제한없이 100% 무료입니다. 연락처 등의 사용자 정보를 1,000,000개까지 추가 할 수 있으며 CRM 포털 접근에 기간 및 사용자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마케팅 허브와 함께 CRM을 사용하는 경우 CRM에 추가 한 연락처가 두 위치에 있게되어 마케팅 허브 구독시 연락처 요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의 요소중 유료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CRM 기능 외에도, 유료서비스인 마케팅 허브와 세일즈 허브의 가장 높은 단계의 플랜을 일정 기간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을 기존 이메일과 통합 또는 연동할 수 있나요?
네. 무료 또는 유료 버전의 세일즈 허브에서는 허브스팟 CRM을 Gmail, G Suite 및 여러 버전의 Outlook에 연동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허브는 CRM과 어떻게 연동되나요?
HubSpot CRM은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세 허브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며 상호 연동합니다. 각 허브에서 이루어진 고객의 모든 활동 데이터가 CRM에 저장되어 허브에서 효율적으로 활용됩니다.
HubSpot CRM 무료 사용자에게도 지원이 제공되나요?
네. 무료 사용자도 헬로디지털의 기본적인 온보딩(Basic Plan)과 월 2회의 온라인 미팅 요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대한 자료가 준비된 허브스팟 사용자 커뮤니티(community.hubspot.com)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며 이를 통해 허브스팟 소프트웨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며, 세계 각국의 전문가와 교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의미는 무엇이며, HubSpot CRM내에 생성 가능한 사용자는 몇 명인가요?
사용자란 HubSpot 소프트웨어 계정을 통해 포털에 접속가능한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전체 팀의 모든 사용자를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 등의 유료 버전 사용시 특정 사용자에게만 유료 기능에 대한 사용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헬로디지털을 통해 허브스팟 신청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헬로디지털은 HubSpot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이자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 및 온보딩을 제공하는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헬로디지털을 통해 HubSpot 도입시 아시아 최대 할인율 뿐 아니라 최선의 디지털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허브
리드 발견와 고객 전환에 필요한 모든 것
무료 기능
폼(Form)생성 및 리드수집 이메일 마케팅 광고(ADs) 관리 라이브 채팅 리포트 및 대시보드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온보딩(도입교육) 플랜
허브스팟의 빠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도입 및 사용자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 / 기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 제공)
온보딩 프로그램
Starter | Professional | Enterpri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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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연동 | |||
고객여정별 리드 수집 | |||
고객 정보 상세 분류 | |||
이메일 자동화 | |||
트래픽 & 웹사이트 분석 | |||
검색엔진 최적화(SEO) | |||
워크플로우 | |||
기존 CRM 데이터 이전 | |||
캠페인 셋업, 분석, 맞춤형 리포트 |
온보딩(On-Boarding) 플랜
최소한의 시간에 허브스팟의 성공적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이며, 기본적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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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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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ession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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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pri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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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보딩 커리큘럼
Starter | Professional | Enterpri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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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활성화 | |||
리드(Leads) 수집 및 전환 파이프라인 | |||
데이터 세그멘테이션 | |||
이메일 마케팅 | |||
트래픽 & 웹사이트 분석 | |||
콘텐츠 전략 | |||
자동 리드 육성 및 내부 리드 할당 설정 | |||
기존 CRM 데이터 이전 컨설팅 | |||
캠페인 셋업, 분석, 맞춤형 리포트 |
자주 묻는 질문
HubSpot CRM은 정말 무료인가요?
네! HubSpot CRM은 무료 평가판이 아닙니다. 100% 무료입니다. 1,000,000개의 연락처, 무제한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으며 CRM 포털에 접근하는 것에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 마케팅 허브와 함께 CRM을 사용하는 경우 CRM에 추가 한 연락처가 두 위치에 있게되어 마케팅 허브 구독시 연락처 요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의 요소중 유료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CRM 사용을 시작과 함께 계정 내에서 유료서비스인 마케팅 허브와 세일즈 허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의 도구와 기능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는 CRM이 일반적인 CRM보다 훨씬 뛰어나며, 마케팅 및 세일즈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은 내 이메일과 통합됩니까?
무료 또는 유료 버전의 세일즈 허브를 사용하여 허브스팟 CRM을 Gmail, G Suite 및 여러 버전의 Outlook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허브는 CRM과 어떻게 통합됩니까?
마케팅,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는 HubSpot CRM과 통합 된 것이 아닌, CRM을 기반으로 세개의 제품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로인해 모든 연락처, 회사정보, 거래 및 작업 데이터는 세 곳 모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 사용자에게 어떤 유형의 지원이 제공됩니까?
HubSpot CRM 사용자는 헬로디지털의 공식적인 온보딩(Basic Plan) 지원 및 월 2회의 온라인 미팅 요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HubSpot이 제공하는 사용자 커뮤니티(community.hubspot.com)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인바운드 커뮤니티의 사명은 사용자에게 활기찬 채널을 통해 HubSpot 소프트웨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며, 전 세계의 전문가와 교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의미는 무엇이며, HubSpot CRM내에 생성가능한 사용자는 몇 명인가요?
사용자란 HubSpot 소프트웨어 계정을 통해 포털에 접속가능한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전체 팀의 모든 사용자를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등의 유료 버전을 사용시 특정 사용자에게만 유료 기능의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CRM사용자는 여전히 무료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HelloDigital에서 허브스팟 신청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HelloDigital은 HubSpot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 파트너이자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 및 온보딩을 제공하는 한국의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HelloDigital을 통해 HubSpot도입시 아시아 최대 할인율 뿐 아니라 최선의 디지털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세일즈 허브
더 많은 거래를 빠르게 성사시키기 위한 모든 것
무료 기능
이메일 추적 및 알림 이메일 스케쥴링 거래(Deals) 파이프 라인 회의 예약 라이브 채팅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온보딩(도입교육) 플랜
허브스팟의 빠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도입 및 사용자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 / 기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 제공)
온보딩 프로그램
Starter | Professional | Enterpri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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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성 도구 | |||
거래 프로세스 관리 | |||
CRM 커스터마이징 | |||
리포팅 관리 및 커스터마이징 | |||
팀 구성원 온보딩(초청, 권한 설정, 리소스) | |||
영업 자동화 기본 설정 | |||
앱 및 소프트웨어 연동(앱 마켓 플레이스) | |||
기존 CRM 데이터 이전 | |||
팀 상세 관리 |
온보딩(On-Boarding) 플랜
최소한의 시간에 허브스팟의 성공적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이며, 기본적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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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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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ession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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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pri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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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보딩 커리큘럼
Starter | Professional | Enterpri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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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성 도구 | |||
허브스팟 일반 거래 절차 개요 | |||
CRM 커스터마이징 | |||
리포팅 및 리뷰 기본 설정 | 리포팅 및 리뷰 커스터마이징 | ||
팀 구성원 온보딩(초청, 권한 설정, 리소스) | |||
영업 자동화 기본 설정 | |||
스탠다드 통합(Intergration) 활성(앱 마켓 플레이스) | |||
기존 CRM 데이터 허브스팟 이전 컨설팅 | |||
다수의 팀 라우팅(경로설정) 및 관리 |
자주 묻는 질문
HubSpot CRM은 정말 무료인가요?
네! HubSpot CRM은 무료 평가판이 아닙니다. 100% 무료입니다. 1,000,000개의 연락처, 무제한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으며 CRM 포털에 접근하는 것에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 마케팅 허브와 함께 CRM을 사용하는 경우 CRM에 추가 한 연락처가 두 위치에 있게되어 마케팅 허브 구독시 연락처 요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의 요소중 유료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CRM 사용을 시작과 함께 계정 내에서 유료서비스인 마케팅 허브와 세일즈 허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의 도구와 기능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는 CRM이 일반적인 CRM보다 훨씬 뛰어나며, 마케팅 및 세일즈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은 내 이메일과 통합됩니까?
무료 또는 유료 버전의 세일즈 허브를 사용하여 허브스팟 CRM을 Gmail, G Suite 및 여러 버전의 Outlook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허브는 CRM과 어떻게 통합됩니까?
마케팅,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는 HubSpot CRM과 통합 된 것이 아닌, CRM을 기반으로 세개의 제품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로인해 모든 연락처, 회사정보, 거래 및 작업 데이터는 세 곳 모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 사용자에게 어떤 유형의 지원이 제공됩니까?
HubSpot CRM 사용자는 헬로디지털의 공식적인 온보딩(Basic Plan) 지원 및 월 2회의 온라인 미팅 요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HubSpot이 제공하는 사용자 커뮤니티(community.hubspot.com)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인바운드 커뮤니티의 사명은 사용자에게 활기찬 채널을 통해 HubSpot 소프트웨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며, 전 세계의 전문가와 교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의미는 무엇이며, HubSpot CRM내에 생성가능한 사용자는 몇 명인가요?
사용자란 HubSpot 소프트웨어 계정을 통해 포털에 접속가능한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전체 팀의 모든 사용자를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등의 유료 버전을 사용시 특정 사용자에게만 유료 기능의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CRM사용자는 여전히 무료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HelloDigital에서 허브스팟 신청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HelloDigital은 HubSpot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 파트너이자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 및 온보딩을 제공하는 한국의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HelloDigital을 통해 HubSpot도입시 아시아 최대 할인율 뿐 아니라 최선의 디지털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허브
고객을 프로모터로 전환하기 위한 최선의 지원도구가 있습니다.
무료 기능
Ticket 생성 실시간 채팅 통합 인박스(Inbox) 팀 이메일 티켓 마감 보고서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온보딩(도입교육) 플랜
허브스팟의 빠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도입 및 사용자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 / 기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 제공)
온보딩 프로그램
Starter | Professional | Enterpri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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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 채널 통합 관리 | |||
미팅 스케쥴링 | |||
티켓 파이프라인 커스터마이징 | |||
서비스 효율 및 결과 리포팅 | |||
실시간 채팅 도입 | |||
이메일 및 채팅 응답 자동화 | |||
지식 아카이브 | |||
티켓 자동화 워크플로우 | |||
고객 경험 측정 | |||
다수의 팀 관리 | |||
서포팅 매뉴얼 개발 | |||
대시보드 커스터마이징 |
온보딩(On-Boarding) 플랜
최소한의 시간에 허브스팟의 성공적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이며, 기본적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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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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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ession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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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pri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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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보딩 커리큘럼
Starter | Professional | Enterpri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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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이크 채널 설정 | |||
미팅 스케쥴링 | |||
커스터마이즈 티켓 파이프라인 생성 | |||
생산성 및 완료된 티켓 리포팅 | |||
실시간 채팅 도입 | |||
이메일 및 채팅 응답 표준화 | |||
기술자료를 통한 고객 셀프 서비스 지원 | |||
티켓 자동화 | |||
고객 경험 측정 | |||
다수의 팀 관리 | |||
서포팅 플레이북 개발 | |||
커스터마이징 대시보드 |
자주 묻는 질문
HubSpot CRM은 정말 무료인가요?
네! HubSpot CRM은 무료 평가판이 아닙니다. 100% 무료입니다. 1,000,000개의 연락처, 무제한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으며 CRM 포털에 접근하는 것에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 마케팅 허브와 함께 CRM을 사용하는 경우 CRM에 추가 한 연락처가 두 위치에 있게되어 마케팅 허브 구독시 연락처 요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의 요소중 유료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CRM 사용을 시작과 함께 계정 내에서 유료서비스인 마케팅 허브와 세일즈 허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의 도구와 기능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는 CRM이 일반적인 CRM보다 훨씬 뛰어나며, 마케팅 및 세일즈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은 내 이메일과 통합됩니까?
무료 또는 유료 버전의 세일즈 허브를 사용하여 허브스팟 CRM을 Gmail, G Suite 및 여러 버전의 Outlook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허브는 CRM과 어떻게 통합됩니까?
마케팅,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는 HubSpot CRM과 통합 된 것이 아닌, CRM을 기반으로 세개의 제품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로인해 모든 연락처, 회사정보, 거래 및 작업 데이터는 세 곳 모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 사용자에게 어떤 유형의 지원이 제공됩니까?
HubSpot CRM 사용자는 헬로디지털의 공식적인 온보딩(Basic Plan) 지원 및 월 2회의 온라인 미팅 요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HubSpot이 제공하는 사용자 커뮤니티(community.hubspot.com)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인바운드 커뮤니티의 사명은 사용자에게 활기찬 채널을 통해 HubSpot 소프트웨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며, 전 세계의 전문가와 교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의미는 무엇이며, HubSpot CRM내에 생성가능한 사용자는 몇 명인가요?
사용자란 HubSpot 소프트웨어 계정을 통해 포털에 접속가능한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전체 팀의 모든 사용자를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등의 유료 버전을 사용시 특정 사용자에게만 유료 기능의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CRM사용자는 여전히 무료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HelloDigital에서 허브스팟 신청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HelloDigital은 HubSpot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 파트너이자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 및 온보딩을 제공하는 한국의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HelloDigital을 통해 HubSpot도입시 아시아 최대 할인율 뿐 아니라 최선의 디지털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