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된 플랜으로 빠르게 성장하세요

HubSpot CRM은 기간제한없이, 언제나 무료입니다.

Products & Pl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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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도구 및 CRM을 통한 성장, 오늘 시작하세요.

HubSpot CRM에서 HubSpot의 무료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및 연락처 관리 도구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CRM 사용
무료 CRM 도구 :

연락처 관리

 연락처 웹사이트 활성화

회사정보 관리

딜(Deals) 관리

 업무(Task) 및 활동 관리

무료 마케팅 허브 :

HubSpot CRM의 모든 기능

폼(Form)생성 및 리드수집

이메일 마케팅

광고(ADs) 관리

개인화된 연락처 리스트(Contact List) 분류

고급 CRM 도구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세일즈 허브 플랜을 확인하세요. 데이터를 구성하고 거래 성사율을 개선하면 팀 확장에 효과적인 고급 기능이 제공됩니다.
무료 세일즈 허브 :

HubSpot CRM의 모든 기능

라이브 채팅

대화형 봇

팀 이메일

통합 인박스(메시지 수신함)

무료 서비스 허브 :

HubSpot CRM의 모든 기능

티켓(Ticket) 생성

라이브 채팅

통합 인박스(메시지 수신함)

Calling(국외 통화 전용)

허브스팟 CRM은 무료이지만 강력합니다.
전체 팀이 모두 무료
팀 전체를 초대하여 HubSpot CRM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CRM 사용자는 무료입니다.
영원히 무료
HubSpot CRM에 대한 무료 엑세스는 만료되지 않습니다.
제약없는 데이터
백만 개의 연락처와 회사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무료 CRM 사용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가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HubSpot CRM은 정말 무료인가요?

네! HubSpot CRM은 기한제한이 있는 평가판이 아닙니다. 제한없이 100% 무료입니다. 연락처 등의 사용자 정보를 1,000,000개까지 추가 할 수 있으며 CRM 포털 접근에 기간 제한이 없습니다.
* 마케팅 허브와 함께 CRM을 사용하는 경우 CRM에 추가 한 연락처가 두 위치에 있게되어 마케팅 허브 구독시 연락처 요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의 요소중 유료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CRM 기능 외에도, 유료서비스인 마케팅 허브와 세일즈 허브의 가장 높은 단계의 플랜을 일정 기간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을 기존 이메일과 통합 또는 연동할 수 있나요?

네. 무료 또는 유료 버전의 세일즈 허브에서는 허브스팟 CRM을 Gmail, G Suite 및 여러 버전의 Outlook에 연동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허브는 CRM과 어떻게 연동되나요?

HubSpot CRM은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세 허브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며 상호 연동합니다. 각 허브에서 이루어진 고객의 모든 활동 데이터가 CRM에 저장되어 허브에서 효율적으로 활용됩니다.

HubSpot CRM 무료 사용자에게도 지원이 제공되나요?

네. 무료 사용자도 헬로디지털의 기본적인 온보딩(Basic Plan)과 월 2회의 온라인 미팅 요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대한 자료가 준비된 허브스팟 사용자 커뮤니티(community.hubspot.com)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며 이를 통해 허브스팟 소프트웨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며, 세계 각국의 전문가와 교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의미는 무엇이며, HubSpot CRM내에 생성 가능한 사용자는 몇 명인가요?

사용자란 HubSpot 소프트웨어 계정을 통해 포털에 접속가능한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전체 팀의 모든 사용자를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 등의 유료 버전 사용시 특정 사용자에게만 유료 기능에 대한 사용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헬로디지털을 통해 허브스팟 신청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헬로디지털은 HubSpot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이자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 및 온보딩을 제공하는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헬로디지털을 통해 HubSpot 도입시 아시아 최대 할인율 뿐 아니라 최선의 디지털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허브

리드 발견와 고객 전환에 필요한 모든 것
무료 기능
새로운 리드 생성 및 이메일을 자동 발송하세요. 그리고 그 모든 성과를 측정하세요 — for free.

폼(Form)생성 및 리드수집      이메일 마케팅      광고(ADs) 관리      라이브 채팅       리포트 및 대시보드

구매 신청
허브스팟 CRM 외

리드(Leads)캡쳐 및 전환
광고(ADs) 관리
 라이브 채팅
대화 형 봇
폼(Form)생성 및 리드수집

리드(Leads) 이해
웹사이트 활동 추적
 개인화된 고객 리스트 세분화

리드(Leads)행동 유도
이메일 마케팅
 광고 리타깃팅

구매 신청
마케팅 Starter기능 외

마케팅 자동화, 개인화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
 스마트 콘텐츠

온라인 최적화
블로그 & 콘텐츠 제작 도구(CMS)
 SEO & 콘텐츠 전략 도구
소셜 미디어 관리

전환율 최적화
A/B 테스트
 랜딩 페이지
CTA(Calls-to-Action)
동영상 호스팅 및 관리

트래픽 & 전환율 분석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캠페인 리포팅
커스텀(Custom) 리포팅

구매 신청
마케팅 Professional기능 외

팀 & 브랜드 관리
콘텐츠 그룹 관리
 팀 & 조직 관리
통합 로그인(SSO)
소셜 권한관리
이메일 고급 관리

고급 매출 분석
다각도 매출 분석
 애널리틱스 필터링 & 고급 세그먼트
유연한 이벤트 트리거 & 리포팅 개인화

플랫폼 확장
사용자정의 속성 관리
 CMS 멤버십
AI 자동화 & Test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온보딩(도입교육) 플랜

허브스팟의 빠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도입 및 사용자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 / 기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 제공)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마케팅 허브 온보딩 마케팅 허브 온보딩 스타터 마케팅 허브 온보딩 프로페셔널 마케팅 허브 온보딩 엔터프라이즈
온보딩 프로그램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데이터 연동
고객여정별 리드 수집
고객 정보 상세 분류
이메일 자동화
트래픽 & 웹사이트 분석
검색엔진 최적화(SEO)
워크플로우
기존 CRM 데이터 이전
캠페인 셋업, 분석, 맞춤형 리포트
* 상기 커리큘럼은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온보딩(On-Boarding) 플랜

최소한의 시간에 허브스팟의 성공적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이며, 기본적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허브 온보딩
Starter
마케팅 허브 온보딩 스타터
Professional
마케팅 허브 온보딩 프로페셔널
Enterprise
마케팅 허브 온보딩 엔터프라이즈
온보딩 커리큘럼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데이터 활성화
리드(Leads) 수집 및 전환 파이프라인
데이터 세그멘테이션
이메일 마케팅
트래픽 & 웹사이트 분석
콘텐츠 전략
자동 리드 육성 및 내부 리드 할당 설정
기존 CRM 데이터 이전 컨설팅
캠페인 셋업, 분석, 맞춤형 리포트
* 상기 커리큘럼은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HubSpot CRM은 정말 무료인가요?

네! HubSpot CRM은 무료 평가판이 아닙니다. 100% 무료입니다. 1,000,000개의 연락처, 무제한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으며 CRM 포털에 접근하는 것에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 마케팅 허브와 함께 CRM을 사용하는 경우 CRM에 추가 한 연락처가 두 위치에 있게되어 마케팅 허브 구독시 연락처 요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의 요소중 유료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CRM 사용을 시작과 함께 계정 내에서 유료서비스인 마케팅 허브와 세일즈 허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의 도구와 기능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는 CRM이 일반적인 CRM보다 훨씬 뛰어나며, 마케팅 및 세일즈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은 내 이메일과 통합됩니까?

무료 또는 유료 버전의 세일즈 허브를 사용하여 허브스팟 CRM을 Gmail, G Suite 및 여러 버전의 Outlook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허브는 CRM과 어떻게 통합됩니까?

마케팅,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는 HubSpot CRM과 통합 된 것이 아닌, CRM을 기반으로 세개의 제품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로인해 모든 연락처, 회사정보, 거래 및 작업 데이터는 세 곳 모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 사용자에게 어떤 유형의 지원이 제공됩니까?

HubSpot CRM 사용자는 헬로디지털의 공식적인 온보딩(Basic Plan) 지원 및 월 2회의 온라인 미팅 요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HubSpot이 제공하는 사용자 커뮤니티(community.hubspot.com)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인바운드 커뮤니티의 사명은 사용자에게 활기찬 채널을 통해 HubSpot 소프트웨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며, 전 세계의 전문가와 교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의미는 무엇이며, HubSpot CRM내에 생성가능한 사용자는 몇 명인가요?

사용자란 HubSpot 소프트웨어 계정을 통해 포털에 접속가능한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전체 팀의 모든 사용자를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등의 유료 버전을 사용시 특정 사용자에게만 유료 기능의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CRM사용자는 여전히 무료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HelloDigital에서 허브스팟 신청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HelloDigital은 HubSpot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 파트너이자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 및 온보딩을 제공하는 한국의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HelloDigital을 통해 HubSpot도입시 아시아 최대 할인율 뿐 아니라 최선의 디지털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세일즈 허브

더 많은 거래를 빠르게 성사시키기 위한 모든 것
무료 기능
무료로 사용가능한 효율적인 세일즈 도구를 사용하여 거래를 빠르게 마감할 수 있습니다 — for free.

이메일 추적 및 알림      이메일 스케쥴링      거래(Deals) 파이프 라인      회의 예약       라이브 채팅

구매 신청
허브스팟 CRM 외

영업 효율화
이메일 추적 & 결과알림
 이메일 시퀀스
Call(국내 미지원)

고객 소통
실시간 채팅
미팅 스케쥴링
 이메일 스케쥴링

관찰과 개선
거래 관찰 및 가능성 예측
 영업 생산성 측정

구매 신청
세일즈 Starter기능 외

세일즈 절차 자동화
 거래 단계, 업무, 리드 분배 자동화
 워크플로우 확장

온라인 최적화
개인화 비디오 제작
 시퀀스 생성
견적 생성

데이터 관리
상품 관리
 팀 업무 최적화
세일즈포스 통합
다국적 통화 관리
부서 내부양식 정립

구매 신청
세일즈 Professional기능 외

팀 & 브랜드 관리
영업 사례를 통한 플레이북 생성
 팀 성과 분석
자동응답 전화 셋업
속성값(Property) 통합 분석
예측 리드 스코어링

거래 성사
견적 기반 워크플로우
 재계약을 통한 반복적 수익 창출

매출 분석
팀원 권한 제어
 Single Sign-on(SSO)
데이터 커스터마이징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온보딩(도입교육) 플랜

허브스팟의 빠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도입 및 사용자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 / 기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 제공)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세일즈 허브 온보딩 세일즈 허브 온보딩 스타터 세일즈 허브 온보딩 프로페셔널 세일즈 허브 온보딩 엔터프라이즈
온보딩 프로그램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생산성 도구
거래 프로세스 관리
CRM 커스터마이징
리포팅 관리 및 커스터마이징
팀 구성원 온보딩
(초청, 권한 설정, 리소스)
영업 자동화 기본 설정
앱 및 소프트웨어 연동
(앱 마켓 플레이스)
기존 CRM 데이터 이전
팀 상세 관리
* 상기 커리큘럼은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온보딩(On-Boarding) 플랜

최소한의 시간에 허브스팟의 성공적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이며, 기본적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세일즈 허브 온보딩
Starter
세일즈 허브 온보딩 스타터
Professional
세일즈 허브 온보딩 프로페셔널
Enterprise
세일즈 허브 온보딩 엔터프라이즈
온보딩 커리큘럼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생산성 도구
허브스팟 일반 거래 절차 개요
CRM 커스터마이징
리포팅 및 리뷰 기본 설정
리포팅 및 리뷰 커스터마이징
팀 구성원 온보딩
(초청, 권한 설정, 리소스)
영업 자동화 기본 설정
스탠다드 통합(Intergration) 활성
(앱 마켓 플레이스)
기존 CRM 데이터 허브스팟 이전 컨설팅
다수의 팀 라우팅(경로설정) 및 관리
* 상기 커리큘럼은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HubSpot CRM은 정말 무료인가요?

네! HubSpot CRM은 무료 평가판이 아닙니다. 100% 무료입니다. 1,000,000개의 연락처, 무제한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으며 CRM 포털에 접근하는 것에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 마케팅 허브와 함께 CRM을 사용하는 경우 CRM에 추가 한 연락처가 두 위치에 있게되어 마케팅 허브 구독시 연락처 요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의 요소중 유료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CRM 사용을 시작과 함께 계정 내에서 유료서비스인 마케팅 허브와 세일즈 허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의 도구와 기능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는 CRM이 일반적인 CRM보다 훨씬 뛰어나며, 마케팅 및 세일즈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은 내 이메일과 통합됩니까?

무료 또는 유료 버전의 세일즈 허브를 사용하여 허브스팟 CRM을 Gmail, G Suite 및 여러 버전의 Outlook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허브는 CRM과 어떻게 통합됩니까?

마케팅,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는 HubSpot CRM과 통합 된 것이 아닌, CRM을 기반으로 세개의 제품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로인해 모든 연락처, 회사정보, 거래 및 작업 데이터는 세 곳 모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 사용자에게 어떤 유형의 지원이 제공됩니까?

HubSpot CRM 사용자는 헬로디지털의 공식적인 온보딩(Basic Plan) 지원 및 월 2회의 온라인 미팅 요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HubSpot이 제공하는 사용자 커뮤니티(community.hubspot.com)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인바운드 커뮤니티의 사명은 사용자에게 활기찬 채널을 통해 HubSpot 소프트웨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며, 전 세계의 전문가와 교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의미는 무엇이며, HubSpot CRM내에 생성가능한 사용자는 몇 명인가요?

사용자란 HubSpot 소프트웨어 계정을 통해 포털에 접속가능한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전체 팀의 모든 사용자를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등의 유료 버전을 사용시 특정 사용자에게만 유료 기능의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CRM사용자는 여전히 무료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HelloDigital에서 허브스팟 신청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HelloDigital은 HubSpot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 파트너이자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 및 온보딩을 제공하는 한국의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HelloDigital을 통해 HubSpot도입시 아시아 최대 할인율 뿐 아니라 최선의 디지털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허브

고객을 프로모터로 전환하기 위한 최선의 지원도구가 있습니다.
무료 기능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 for free.

Ticket 생성      실시간 채팅      통합 인박스(Inbox)      팀 이메일       티켓 마감 보고서

구매 신청
허브스팟 CRM 외

고객 소통 관찰 및 관리
티켓발행
 실시간 채팅
소통 인박스(Inbox)
챗봇
팀 이메일

생산성 최대화
스니펫 생성
 이메일 템플릿
 이메일 시퀀스
 미팅 스케쥴링

효율 측정
티켓

구매 신청
서비스 Starter기능 외

고객 만족도 개선
 티켓 현황
 티켓 발행 및 분배
 업무 자동화
 티켓 최적화

셀프 헬프데스크
정보 공유
 개인화 동영상 제작

고객 경험 측정 및 개선
맞춤형 보고서 생성
 고객 경험, 지원, 만족도 설문
인사이트 대시보드

구매 신청
서비스 Professional기능 외

고급 서비스 개선
CS사례를 통한 플레이북 생성
 팀 목표 생성

팀 & 사업 관리
다각도 조직 관리
 팀원 역할 관리
Single Sign-on(SSO)
슬랙(Slack) 통합
속성 통합 분석

매출 분석
외부 도구(App)로의 정보(권한) 복제

어떤 플랜이 귀사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온보딩(도입교육) 플랜

허브스팟의 빠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도입 및 사용자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 / 기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 제공)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서비스 허브 온보딩 서비스 허브 온보딩 스타터 서비스 허브 온보딩 프로페셔널 서비스 허브 온보딩 엔터프라이즈
온보딩 프로그램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소통 채널 통합 관리
미팅 스케쥴링
티켓 파이프라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효율 및 결과 리포팅
실시간 채팅 도입
이메일 및 채팅 응답 자동화
지식 아카이브
티켓 자동화 워크플로우
고객 경험 측정
다수의 팀 관리
서포팅 매뉴얼 개발
대시보드 커스터마이징
* 귀사의 비즈니스 환경에 따라 변경의 여지가 있습니다.

온보딩(On-Boarding) 플랜

최소한의 시간에 허브스팟의 성공적인 도입과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공인 전문가의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Pro버전 이상은 온보딩 필수이며, 기본적인 테크니컬 셋업 및 허브스팟 운영 전략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허브 온보딩
Starter
서비스 허브 온보딩 스타터
Professional
서비스 허브 온보딩 프로페셔널
Enterprise
서비스 허브 온보딩 엔터프라이즈
온보딩 커리큘럼
Starter Professional Enterprise
인테이크 채널 설정
미팅 스케쥴링
커스터마이즈 티켓 파이프라인 생성
생산성 및 완료된 티켓 리포팅
실시간 채팅 도입
이메일 및 채팅 응답 표준화
기술자료를 통한 고객 셀프 서비스 지원
티켓 자동화
고객 경험 측정
다수의 팀 관리
서포팅 플레이북 개발
커스터마이징 대시보드
* 상기 커리큘럼은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HubSpot CRM은 정말 무료인가요?

네! HubSpot CRM은 무료 평가판이 아닙니다. 100% 무료입니다. 1,000,000개의 연락처, 무제한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으며 CRM 포털에 접근하는 것에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 마케팅 허브와 함께 CRM을 사용하는 경우 CRM에 추가 한 연락처가 두 위치에 있게되어 마케팅 허브 구독시 연락처 요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의 요소중 유료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허브스팟 CRM의 핵심 기능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 CRM 사용을 시작과 함께 계정 내에서 유료서비스인 마케팅 허브와 세일즈 허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의 도구와 기능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는 CRM이 일반적인 CRM보다 훨씬 뛰어나며, 마케팅 및 세일즈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은 내 이메일과 통합됩니까?

무료 또는 유료 버전의 세일즈 허브를 사용하여 허브스팟 CRM을 Gmail, G Suite 및 여러 버전의 Outlook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일즈, 서비스 허브는 CRM과 어떻게 통합됩니까?

마케팅,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는 HubSpot CRM과 통합 된 것이 아닌, CRM을 기반으로 세개의 제품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로인해 모든 연락처, 회사정보, 거래 및 작업 데이터는 세 곳 모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HubSpot CRM 사용자에게 어떤 유형의 지원이 제공됩니까?

HubSpot CRM 사용자는 헬로디지털의 공식적인 온보딩(Basic Plan) 지원 및 월 2회의 온라인 미팅 요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HubSpot이 제공하는 사용자 커뮤니티(community.hubspot.com)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인바운드 커뮤니티의 사명은 사용자에게 활기찬 채널을 통해 HubSpot 소프트웨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며, 전 세계의 전문가와 교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의미는 무엇이며, HubSpot CRM내에 생성가능한 사용자는 몇 명인가요?

사용자란 HubSpot 소프트웨어 계정을 통해 포털에 접속가능한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전체 팀의 모든 사용자를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세일즈 및 서비스 허브등의 유료 버전을 사용시 특정 사용자에게만 유료 기능의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CRM사용자는 여전히 무료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HelloDigital에서 허브스팟 신청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HelloDigital은 HubSpot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 파트너이자 허브스팟 공인 전문가의 컨설팅 및 온보딩을 제공하는 한국의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HelloDigital을 통해 HubSpot도입시 아시아 최대 할인율 뿐 아니라 최선의 디지털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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