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Free)
누구에게나 유용한 무료 CRM
단순한 고객 정보 관리 소프트웨어가 아닙니다.
HubSpot CRM
영업 리더를 위한 허브스팟 CRM
허브스팟 CRM을 사용하면, 더이상 팀의 현황을 궁금해 하거나, 보고서 작성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제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하세요.
영업(DEALS) 관리
영업 파이프 라인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허브스팟 마케팅 허브는 이상적인 잠재 고객에게 적시 적소에 필요한 콘텐츠를 포스팅하고, 이탈률을 줄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코딩 없이 수천 개의 맞춤형 템플릿을 통해 빠른 웹 설계가 가능하지만, 만약 기술적인 지식이 있다면 커스텀 웹 사이트를 코딩하거나, 템플릿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후엔, 잠재 고객이 사이트에 방문하게끔 허브스팟 콘텐츠 전략 도구(Contents & SEO Strategy)를 사용하면 됩니다. 잠재 고객이 찾고 있는 주제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어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활용하면 트래픽 유입 극대화가 가능하며, SEO 조언을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모든 채널에 계획된 스케쥴에 의해 포스팅 할 수 있습니다.
리드(LEADS) 전환
더 많은 방문자를 우리의 리드로 전환하십시오
랜딩 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방문자가 웨비나, 데모, 비디오 등을 이용하게 합니다. 랜딩 페이지 또한 웹 개발자 없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라이브러리 속 랜딩 페이지 템플릿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비디오를 삽입해서 방문자를 참여시키고, 이후의 고객 여정을 만들기 위한 CTA(Calls to Action)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방문자의 특성에 따라 자동으로 다른 콘텐츠를 추천하는 스마트 콘텐츠 모드를 사용한다면, 방문자에게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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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사원을 위한 허브스팟 CRM
복잡한 스프레드 시트는 이제 그만! 단순 업무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허브스팟 CRM은 영업 비용은 줄이고 전체 판매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줍니다.
영업(DEALS) 관리
더 이상 리드를 놓치지 마세요.
영업 프로세스 관리에 더이상 너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복잡한 스프레드 시트에 거래를 관리할 필요는 이제 없습니다.
허브스팟 CRM은 배우는데, 몇 달이 아닌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새로운 연락처가 데이터베이스에 자동으로 추가될 뿐만 아니라 2천만 개 이상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알아서 채워주기까지 합니다.
파이프라인을 커스텀하고, 파이프라인 내에서 거래를 구상하여 정렬한 다음, 중요한 마감일이 다가오면 알림을 받으세요. 통화, 이메일, 회의, 메모 등을 허브스팟이 관리해줍니다. 시간은 절약할 수 있고, 어디서 거래가 멈췄는지도 시각화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드(LEADS) 전환
리드가 메일을 확인한 순간 바로 다음 프로세스를 진행하세요.
무료 Gmail과 Outlook 통합을 바탕으로 메모를 남기던 시간은 줄이고, 고객과의 관계를 쌓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중 누가 가장 리드로 전환될 가능성이 큰지 파악하기 위해 메일이 오픈되자마자 알림을 받으세요. 저장된 템플릿에 고객 정보를 추가하여 답장 메일을 순식간에 작성하거나, CRM을 통해 전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잠재 고객은 편리한 시간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일정과 동기화되는 미팅 예약 링크를 보내면, 미팅 예약 날짜와 시간을 정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HubSpot CRM
마케팅 팀을 위한 허브스팟 CRM
허브스팟으로 리드를 생성하고 이메일마케팅과 Call-To-Action 버튼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강화하세요. 단순히 나열하고 정리하는 그 이상을 하는거죠.
리드(LEADS) 확보
더 공격적으로 리드를 확보하며,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확장하세요. 기존 리드에만 만족할 것이 아니라면 말이죠.
광고 관리에 필요한 기본 도구만으로도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고 리드로 변환시키며 데이터베이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은 직관적인 타임 라인을 통해 각 연락처를 자동으로 구성, 보완 및 관찰합니다. 라이브챗으로 방문자와 소통하며 전환율을 높이고, 코딩 지식없이도 챗봇 응대 시나리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동관찰
메일 발송이 끝이 아닙니다. 각 이메일에 대한 고객의 행동 관찰하고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세요.
허브스팟을 활용하여, 각 고객에게 맞춰진 개인화 메일을 통해 리드를 육성하세요. 손 쉬운 작성과 대량 발송은 물론, 다양한 기기별로 가독성이 최적화됩니다. 별도의 분석 도구나 사전 설정 없이도, 메일 개봉율, 클릭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석을 통해 각 고객별로 어떤 시간에 어떤 제목과 내용의 메일을 발송해야 하는지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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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팀을 위한 허브스팟 CRM
각 팀원이 어떤 고객을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간편하게 확인하며 고객과의 소통 효율과 부서 업무 효율을 모두 올리세요.
통합 메세지관리
Universal Inbox(통합 메세지관리함)에서 모든 소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켓팅, 실시간채팅, 팀단위 메일 등을 활용해 고객, 그리고 연계 부서와 소통하세요. 허브스팟의 Universal Inbox(통합 메세지관리함)는 모든 팀원이 한 곳에서 모든 고객의 메세지를 관리, 담당자 배분 및 응대할 수 있게하는 공간입니다. 메세지가 어느 채널로부터 도착했건 상관없이 말이죠.
신속 정확한 고객관리
고객은 기다림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티켓 배분과 생산성 도구로 신속하게 응대하세요.
모든 고객은 각자의 문제가 최우선으로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허브스팟은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시키는 최적의 도구입니다.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티켓을 통해 클레임을 정리하고 추적하며, 반복되는 요청에 대해서는 템플릿 생성과 자동 응답 등을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대기시간, 문의유형 등 고객 응대 과정과 결과를 분석하여, 더 나은 CS 팀으로 개선시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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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관리자를 위한 허브스팟 CRM
영업, 마케팅, CS팀이 빠른 시간에 더 많은 리드를 확보하게 합니다. 각 부서의 활동과 결과를 한 눈에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효율성을 올리세요.
통합적 업무도구
각 부서에게 쉬운 업무 도구를 제공하여 유기적으로 일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부서와 팀원이 다양하고 많아도, 통일된 틀 안에서 일하는 것이 관리자 입장에서는 효율적입니다. 하지만 관리자의 입장만 고려하다보면, 각각의 구성원에게 불편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허브스팟은 편리한 UI와 UX로 어느 팀이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면서도, 각 팀이 유기적으로 맞물려 돌아가게 합니다. 허브스팟은 약 300여개의 글로벌 앱과 유연하게 연동되므로, 혹시 기존에 사용하던 툴이 많아도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신속 정확한 고객관리
고객의 행동과 사업의 흐름을 한 눈에.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자동”으로.
허브스팟은 많은 것을 자동화합니다. 당신은 이제 의자에 편하게 기대어 리드가 확산되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리드가 생성되는 과정을 지켜보고, 팀원과 부서들이 어떻게 업무를 처리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어떻게 발전시켜 나가는지 직관적으로 확인하세요.
아 참! 이 모든 것은 자동입니다.
통합적 업무도구
빠르고 편하게 고객을 관리하고 고객 정보를 파악하세요.
책상 구석에서 겨우 발견되는 고객 명함과 새로운 마음으로 정리를 시작한 고객 연락정보가 담긴 엑셀시트는 벌써 열번째. 어떤 고객과 어떤 대화를 했는지 헷갈려서 항상 긴장되는 대화. 허브스팟은 고객을 접한 최초 시점부터 바로 지금까지의 모든 기록을 한 곳에서 파악하여 실수를 없애고, 다양한 기준으로 분류할 수 있어 전략 수립에도 용이합니다.
개인화 이메일발송
아직도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메일을 발송하시나요?
모든 고객은 자신의 가치를 가장 잘 알아주는 상대를 선호합니다. 모두에게 통용되는 해결책보다, 지금 나의 상황에 딱 맞는 정답을 원하는거죠. 허브스팟은 각 고객을 세분화하여, 이에 맞는 영업과 마케팅을 하도록 바탕을 제공합니다. 또한, 각 활동의 과정을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하여 인사이트 도출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당신과 고객의 사이를 가장 빠른 시간에 좁히는 허브스팟으로 시간과 비용, 모두 절감해보세요.